상점이터를 좀혜자스럽게 팔아야지 이득인거 아님? 지금 1주년유입으로 사람 많아진동시에
과금유저도 늘었다는건 매출순위가 증명하는데 도대체 왜캐 판매이터에 짜게구는지 모르겠어
공짜쿼츠로 이터벌어먹는거 싫으면 이터패키지 혜자스럽게 하나 내면되는거 아니야?
이터 너무풀리는거 싫으면 주,월별 제한걸고 패키지 내면 되는거라 생각하는데
패노 다른건 다 맘에 드는데 과금해줄수 있는 유저로서 과금욕구가 생기게 이터좀 내줬음 좋겠다
상점이터를 좀혜자스럽게 팔아야지 이득인거 아님? 지금 1주년유입으로 사람 많아진동시에
과금유저도 늘었다는건 매출순위가 증명하는데 도대체 왜캐 판매이터에 짜게구는지 모르겠어
공짜쿼츠로 이터벌어먹는거 싫으면 이터패키지 혜자스럽게 하나 내면되는거 아니야?
이터 너무풀리는거 싫으면 주,월별 제한걸고 패키지 내면 되는거라 생각하는데
패노 다른건 다 맘에 드는데 과금해줄수 있는 유저로서 과금욕구가 생기게 이터좀 내줬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