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디펜더 피해감소 10퍼 이거 단일타겟만 10퍼잖아 ahriahr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4 작성일 2021-02-26 10:18:37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6241 웬만한 출격기 다 단일타겟임?이펙트만 보면 로자 각등이 다 범위공격같은데 얘들도 단일타겟?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류드는아가야 2021-02-26 10:19:24 *수정됨 단일타겟만임? 그러면 전혀 의미가없는데?? 로자 야누스 다 범위아닌가 펼쳐보기▼ ahriahri 2021-02-26 10:19:48 개노 다시 보고오셈 단일타겟만10퍼임 펼쳐보기▼ 류드는아가야 2021-02-26 10:20:40 보고왔는데 그럼 기존 죽창범위딜은 여전하단거아녀? 펼쳐보기▼ ahriahri 2021-02-26 10:20:57 개노 텍스트 그대로만 보면 그렇지 펼쳐보기▼ ㅇㅇ (58.232) 2021-02-26 10:21:25 삭제 수정 저거 단일피해라는게 그냥 단타공격을 말하는거 같은데 펼쳐보기▼ ahriahri 2021-02-26 10:24:30 인겜에 범위공격하는 애들 다 '범위피해'라고 명시해놨는데? 펼쳐보기▼ ㅇㅇ (58.232) 2021-02-26 10:26:22 삭제 수정 *수정됨 바로 위에 유효타격 흡수는 유효타격이라고 해놓고 바로 아래도 유효타격 1짜리 공격이라고 하면 되는데 굳이 다른 단어를 썼잖어 뭐 이건 나와봐야 알것 같은데 만약 너 말대로 범위피해가 아닌 공격을 10%만 받게 한거면 겜 안하고 패치하는거지 지금 각힐 피 잔뜩 날리는게 다 범위피해인데 머리 없이 패치하는거지 ㅋㅋ 펼쳐보기▼ ahriahri 2021-02-26 10:28:38 근데 인겜 유효타격은 진짜 다 유효타격이라고 명시해놨는걸... 그냥 다들 이걸로 와 갓사기 하길래 궁금해서그랬음 펼쳐보기▼ ahriahri 2021-02-26 10:25:54 단일피해가 그냥 타격이라면 저렇게 안쓰지 모든피해라구 쓰지 펼쳐보기▼ ahriahri 2021-02-26 10:42:08 나두 글만 보구 해석한거라 그냥 물어본거야 ㅋㅋㅋㅋ 텍스트가 모호하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ㅋㅋ 병신겜 수준 [5] ㅇㅇ (121.128) 2021.02.26 130 10 3월에 에피7뜨냐? [4] 디시알바도살범 2021.02.26 79 0 도미닉 [[킹]] 레지날드 [6] 렛소 2021.02.26 186 0 브론즈에 40~50렙이 왜 있어요....... [1] ㅇㅇ (175.201) 2021.02.26 65 0 스포)나나하라 가문과 고르디우스 [4] 푸라임 2021.02.26 257 1 짤녀가 협력전 쳐버리면 어케함? [5] 탄산수 2021.02.26 86 0 ✋질문 배는 머쓰나요 [2] ㅇㅇ 2021.02.26 40 0 근데 지부 늘어나면 이터 수급 늘어남? [3] 우리엄마소윤 2021.02.26 93 0 근데 죽어도 니가와 건드리겠다고는 안하네 ㅋㅋ [13] 키쎈 2021.02.26 139 0 ✋질문 이제 내일이면 각성 선택권 받는데 [1] JackDaniel 2021.02.26 169 0 오르카 나올때 마다 웃음벨된 이유가 뭘까?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109 2 소대 5슬롯 열어버렸다 [1] 피르안 2021.02.26 117 0 마리아가 미국으로 귀하한건가? [5] byute 2021.02.26 101 0 근데 이터 개선 이후로는 폐사구간도 숨 좀 트이나 [3] 비질란테 2021.02.26 123 0 아 씨팔 운영 적당히 하라고 [5] 살점 2021.02.26 114 4 ✋질문 린시엔이랑 [2] 오이하오 2021.02.26 74 0 컨소 영상에 나온 컨소 [3] 반다크홈 2021.02.26 122 0 상위권에 정자공익이 니가와보다 많아보이는데 [4] 마망쭈쭈조 2021.02.26 123 0 불족발 먹는데 갑자기 상연이가 금태한테 대적자니 뭐니 하는거임 [4] Wintera 2021.02.26 84 4 저번에 시즌 초기화되고 3000점대 머무르다가 [10] lllBoomerlll 2021.02.26 154 1 허..허억..수..숨! [8] ㅇㅇ 2021.02.26 129 7 뉴에이지 5권 있는거야? [3] 카붐 2021.02.26 63 0 으윽 케시눈나 너무이뻐 [2] BlackOppai 2021.02.26 97 0 근데 디펜더 피해감소 10퍼 이거 단일타겟만 10퍼잖아 [10] ahriahri 2021.02.26 124 0 이거 공중에 총쏘기 시작하면 앞에 대포는 노네? [5] 닉변되나 2021.02.26 111 0 직원들도 뉴에이지 다 봤다는거아녀 [4] 모우린호 2021.02.26 136 0 건틀렛 각힐 디펜더 상향하면 얼마나 안죽을까 [1] 류드는아가야 2021.02.26 139 0 스비 좀 이해안가는점 [2] 빵빵레후 2021.02.26 72 0 솔저붐이 올것같지않냐? [3] 샤이한 2021.02.26 64 0 짤녀가 협력전을 친거임 [6] ㅇㅇ 2021.02.26 134 0 메카닉덱 잼있네 배박이겸총박이 2021.02.26 31 0 각유나가 왜 사기라는지 알겠다 ㅇㅇ (1.241) 2021.02.26 75 0 류금태는 왜 노벨문학상 못 받음? [1] ㅇㅇ 2021.02.26 68 -1 이수연 스트라이크 원래 [6] Ergodic 2021.02.26 168 0 패스 업글할까? [14] ㅇㅇ 2021.02.26 147 0 건틀렛 방금 싱글벙글 메카닉 패고왔는데 타이탄 상향소식 너무두렵다.. [3] 키쎈 2021.02.26 133 0 건 밸런스 조지든 말든 [7] 수램 2021.02.26 126 3 이터 만개씩 뿌리니 보기좋네 김유톨맨 2021.02.26 31 0 ✋질문 뉴비 선택권 뭐 받을까 [10] ㅇㅇ (183.108) 2021.02.26 133 0 조만간 카바할듯 [13] 푸별 2021.02.26 162 -1 ✋질문 외전캐 조각 스테이지는 명함 딸때까지 매일 돌아줘야댐? [2] 에시온 2021.02.26 69 0 각등이 카운터 뭐야? [7] ㅇㅇ (115.22) 2021.02.26 132 0 스포)오르카 상향안 [4] 니말이맞아 2021.02.26 124 2 이터 하루 안 빼니까 계속 안 빼게 되네 ㅇㅇ (218.158) 2021.02.26 36 0 시그마 pve에서 좋음? [3] 대한 2021.02.26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