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더 상향 회피유닛 상향 이 상황은 솔저 붐이 왠지 올것같지않음? 

솔저는 크게한방치는게 아니라 지속딜러여서 디펜더가 상향먹어도 잘 갈아마실것같고

디펜더상향은 솔저 디펜더 든든한 구관방이 더 튼튼해지고 스홀도 상향먹고

회피는 상향먹고 잘쓰이는 구관검이 더 강해진다는거잖아 이거 완전 솔저 붐이 다시오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