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올라갈때 건쉽 좀 써봄
3천점대에 응애들 많이불어났더라
그리고 응애시절 본적도 없는 건쉽 보고 아무리 딜러를 때려박아봐도 건쉽 피가 절반조차 안까이는거보면서 물음표콘 쓰더라
한 세번정도 그래서 양심에 찔려서 건쉽 뺌ㅋㅋㅋㅋ


다시 올라갈때 건쉽 좀 써봄
3천점대에 응애들 많이불어났더라
그리고 응애시절 본적도 없는 건쉽 보고 아무리 딜러를 때려박아봐도 건쉽 피가 절반조차 안까이는거보면서 물음표콘 쓰더라
한 세번정도 그래서 양심에 찔려서 건쉽 뺌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