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르카 나올때 마다 웃음벨된 이유가 뭘까?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추천 2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2-26 10:20:58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6355 오르카 외전 에서는 존나 처절하고 진지하게싸우는게 맘에 들었는데 스토리가 가면 갈수록오르카 취급이 그냥 간식만 탐내는걸로 굳혀져가는거 같은데 슬프다 그런 의미에서 좆한솔을죽이고 시리어스한 분위기로 가자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마망쭈쭈조 2021-02-26 10:21:37 좋다 좆한솔 죽이자 펼쳐보기▼ 신화 2021-02-26 10:23:34 이거 좋다 인간인척 하는 침식체 죽어라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2-26 10:23:44 죽이는건 좀그러니까 박살내자 펼쳐보기▼ 카붐 2021-02-26 10:25:45 재생자라는 말이 무색하게 탱킹이 신디보다 안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주차 완료 [3] 74 2021.02.26 86 0 이번에 신캐는 안 나오는 건가? ㅇㅇ (211.223) 2021.02.26 36 0 아니 솔직히 시그마정도면 페도 아니지 [9]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26 135 5 카정자 덱 짜기 마스터했다 감사합니다 2021.02.26 42 0 아 씨발 [4] 미카엘1201 2021.02.26 58 1 와 근데 게임이 왜이렇게 볼만해졌나 싶더니 [2] 로잘리아아린 2021.02.26 142 3 주화로 뭘해야할지 아직도고민된다 치이치이 2021.02.26 32 0 컨소시엄 구해요.. [1] 카운터사이드 (125.189) 2021.02.26 32 0 카사 메인스토리 시간투자해서 봐도 후회 안할정도임? [15] ㅇㅇ (211.236) 2021.02.26 143 0 자유계약패키지 살만함? [1] 싱아 2021.02.26 88 0 가장 꼴리는 여캐 ㄴㄱ? [16] anyone 2021.02.26 232 0 이번 개노 진짜 잘쓰긴 했어 [1] 마망쭈쭈조 2021.02.26 124 4 아트북에 마리아 컷신 전신있는데 [2] byute 2021.02.26 124 1 ㅋㅋㅋㅋㅋ 병신겜 수준 [5] ㅇㅇ (121.128) 2021.02.26 130 10 3월에 에피7뜨냐? [4] 디시알바도살범 2021.02.26 79 0 도미닉 [[킹]] 레지날드 [6] 렛소 2021.02.26 186 0 브론즈에 40~50렙이 왜 있어요....... [1] ㅇㅇ (175.201) 2021.02.26 65 0 스포)나나하라 가문과 고르디우스 [4] 푸라임 2021.02.26 257 1 짤녀가 협력전 쳐버리면 어케함? [5] 탄산수 2021.02.26 86 0 ✋질문 배는 머쓰나요 [2] ㅇㅇ 2021.02.26 40 0 근데 지부 늘어나면 이터 수급 늘어남? [3] 우리엄마소윤 2021.02.26 93 0 근데 죽어도 니가와 건드리겠다고는 안하네 ㅋㅋ [13] 키쎈 2021.02.26 139 0 ✋질문 이제 내일이면 각성 선택권 받는데 [1] JackDaniel 2021.02.26 169 0 오르카 나올때 마다 웃음벨된 이유가 뭘까?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109 2 소대 5슬롯 열어버렸다 [1] 피르안 2021.02.26 117 0 마리아가 미국으로 귀하한건가? [5] byute 2021.02.26 102 0 근데 이터 개선 이후로는 폐사구간도 숨 좀 트이나 [3] 비질란테 2021.02.26 124 0 아 씨팔 운영 적당히 하라고 [5] 살점 2021.02.26 114 4 ✋질문 린시엔이랑 [2] 오이하오 2021.02.26 75 0 컨소 영상에 나온 컨소 [3] 반다크홈 2021.02.26 122 0 상위권에 정자공익이 니가와보다 많아보이는데 [4] 마망쭈쭈조 2021.02.26 124 0 불족발 먹는데 갑자기 상연이가 금태한테 대적자니 뭐니 하는거임 [4] Wintera 2021.02.26 84 4 저번에 시즌 초기화되고 3000점대 머무르다가 [10] lllBoomerlll 2021.02.26 155 1 허..허억..수..숨! [8] ㅇㅇ 2021.02.26 130 7 뉴에이지 5권 있는거야? [3] 카붐 2021.02.26 63 0 으윽 케시눈나 너무이뻐 [2] BlackOppai 2021.02.26 97 0 근데 디펜더 피해감소 10퍼 이거 단일타겟만 10퍼잖아 [10] ahriahri 2021.02.26 125 0 이거 공중에 총쏘기 시작하면 앞에 대포는 노네? [5] 닉변되나 2021.02.26 112 0 직원들도 뉴에이지 다 봤다는거아녀 [4] 모우린호 2021.02.26 137 0 건틀렛 각힐 디펜더 상향하면 얼마나 안죽을까 [1] 류드는아가야 2021.02.26 139 0 스비 좀 이해안가는점 [2] 빵빵레후 2021.02.26 72 0 솔저붐이 올것같지않냐? [3] 샤이한 2021.02.26 65 0 짤녀가 협력전을 친거임 [6] ㅇㅇ 2021.02.26 134 0 메카닉덱 잼있네 배박이겸총박이 2021.02.26 31 0 각유나가 왜 사기라는지 알겠다 ㅇㅇ (1.241) 2021.02.26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