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스무명만 봐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근데

그 정자공익에 시그마 넣고 쓰는 사람들이 대다수인게 되게 좀 소스라치네

초능력자가 불이랑 얼음 동시에 쓰는거 보는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