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상위권에 정자공익이 니가와보다 많아보이는데 마망쭈쭈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3 작성일 2021-02-26 10:19:43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6295 한 스무명만 봐서 그런걸수도 있는데근데그 정자공익에 시그마 넣고 쓰는 사람들이 대다수인게 되게 좀 소스라치네초능력자가 불이랑 얼음 동시에 쓰는거 보는 느낌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21.163) 2021-02-26 10:20:29 삭제 수정 시그마는 코스트손해를 거의 안보기때문에 리더주고쓰면됨 니가와아니라도 국밥같음 펼쳐보기▼ zion 2021-02-26 10:20:55 니가와랑 붙을때 상당히 좋음 펼쳐보기▼ ㅇㅇ (211.205) 2021-02-26 10:21:15 삭제 수정 시그마는 로우리스크 하이리턴이니 다들 쓰는거 이해감 펼쳐보기▼ 푸라임 2021-02-26 10:22:28 시그마는 거의 곧바로 죽어도 1코로 니가와 하는 효과가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시엄 구해요.. [1] 카운터사이드 (125.189) 2021.02.26 32 0 카사 메인스토리 시간투자해서 봐도 후회 안할정도임? [15] ㅇㅇ (211.236) 2021.02.26 143 0 자유계약패키지 살만함? [1] 싱아 2021.02.26 88 0 가장 꼴리는 여캐 ㄴㄱ? [16] anyone 2021.02.26 232 0 이번 개노 진짜 잘쓰긴 했어 [1] 마망쭈쭈조 2021.02.26 124 4 아트북에 마리아 컷신 전신있는데 [2] byute 2021.02.26 124 1 ㅋㅋㅋㅋㅋ 병신겜 수준 [5] ㅇㅇ (121.128) 2021.02.26 130 10 3월에 에피7뜨냐? [4] 디시알바도살범 2021.02.26 79 0 도미닉 [[킹]] 레지날드 [6] 렛소 2021.02.26 186 0 브론즈에 40~50렙이 왜 있어요....... [1] ㅇㅇ (175.201) 2021.02.26 65 0 스포)나나하라 가문과 고르디우스 [4] 푸라임 2021.02.26 257 1 짤녀가 협력전 쳐버리면 어케함? [5] 탄산수 2021.02.26 86 0 ✋질문 배는 머쓰나요 [2] ㅇㅇ 2021.02.26 40 0 근데 지부 늘어나면 이터 수급 늘어남? [3] 우리엄마소윤 2021.02.26 93 0 근데 죽어도 니가와 건드리겠다고는 안하네 ㅋㅋ [13] 키쎈 2021.02.26 139 0 ✋질문 이제 내일이면 각성 선택권 받는데 [1] JackDaniel 2021.02.26 169 0 오르카 나올때 마다 웃음벨된 이유가 뭘까?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109 2 소대 5슬롯 열어버렸다 [1] 피르안 2021.02.26 117 0 마리아가 미국으로 귀하한건가? [5] byute 2021.02.26 101 0 근데 이터 개선 이후로는 폐사구간도 숨 좀 트이나 [3] 비질란테 2021.02.26 123 0 아 씨팔 운영 적당히 하라고 [5] 살점 2021.02.26 114 4 ✋질문 린시엔이랑 [2] 오이하오 2021.02.26 74 0 컨소 영상에 나온 컨소 [3] 반다크홈 2021.02.26 122 0 상위권에 정자공익이 니가와보다 많아보이는데 [4] 마망쭈쭈조 2021.02.26 123 0 불족발 먹는데 갑자기 상연이가 금태한테 대적자니 뭐니 하는거임 [4] Wintera 2021.02.26 84 4 저번에 시즌 초기화되고 3000점대 머무르다가 [10] lllBoomerlll 2021.02.26 154 1 허..허억..수..숨! [8] ㅇㅇ 2021.02.26 129 7 뉴에이지 5권 있는거야? [3] 카붐 2021.02.26 63 0 으윽 케시눈나 너무이뻐 [2] BlackOppai 2021.02.26 97 0 근데 디펜더 피해감소 10퍼 이거 단일타겟만 10퍼잖아 [10] ahriahri 2021.02.26 125 0 이거 공중에 총쏘기 시작하면 앞에 대포는 노네? [5] 닉변되나 2021.02.26 111 0 직원들도 뉴에이지 다 봤다는거아녀 [4] 모우린호 2021.02.26 136 0 건틀렛 각힐 디펜더 상향하면 얼마나 안죽을까 [1] 류드는아가야 2021.02.26 139 0 스비 좀 이해안가는점 [2] 빵빵레후 2021.02.26 72 0 솔저붐이 올것같지않냐? [3] 샤이한 2021.02.26 64 0 짤녀가 협력전을 친거임 [6] ㅇㅇ 2021.02.26 134 0 메카닉덱 잼있네 배박이겸총박이 2021.02.26 31 0 각유나가 왜 사기라는지 알겠다 ㅇㅇ (1.241) 2021.02.26 75 0 류금태는 왜 노벨문학상 못 받음? [1] ㅇㅇ 2021.02.26 68 -1 이수연 스트라이크 원래 [6] Ergodic 2021.02.26 168 0 패스 업글할까? [14] ㅇㅇ 2021.02.26 147 0 건틀렛 방금 싱글벙글 메카닉 패고왔는데 타이탄 상향소식 너무두렵다.. [3] 키쎈 2021.02.26 133 0 건 밸런스 조지든 말든 [7] 수램 2021.02.26 126 3 이터 만개씩 뿌리니 보기좋네 김유톨맨 2021.02.26 31 0 ✋질문 뉴비 선택권 뭐 받을까 [10] ㅇㅇ (183.108) 2021.02.26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