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방금 싱글벙글 메카닉 패고왔는데 타이탄 상향소식 너무두렵다.. 키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2-26 10:17:01 수정일 2021-02-26 10:17:20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6160 복수당한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메테오 2021-02-26 10:17:22 lllBoomerlll 2021-02-26 10:17:43 직무유기 2021-02-26 10:20:0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마리아가 미국으로 귀하한건가? [5] byute 2021.02.26 101 0 근데 이터 개선 이후로는 폐사구간도 숨 좀 트이나 [3] 비질란테 2021.02.26 123 0 아 씨팔 운영 적당히 하라고 [5] 살점 2021.02.26 113 4 ✋질문 린시엔이랑 [2] 오이하오 2021.02.26 74 0 컨소 영상에 나온 컨소 [3] 반다크홈 2021.02.26 121 0 상위권에 정자공익이 니가와보다 많아보이는데 [4] 마망쭈쭈조 2021.02.26 123 0 불족발 먹는데 갑자기 상연이가 금태한테 대적자니 뭐니 하는거임 [4] Wintera 2021.02.26 83 4 저번에 시즌 초기화되고 3000점대 머무르다가 [10] lllBoomerlll 2021.02.26 154 1 허..허억..수..숨! [8] ㅇㅇ 2021.02.26 129 7 뉴에이지 5권 있는거야? [3] 카붐 2021.02.26 62 0 으윽 케시눈나 너무이뻐 [2] BlackOppai 2021.02.26 96 0 근데 디펜더 피해감소 10퍼 이거 단일타겟만 10퍼잖아 [10] ahriahri 2021.02.26 124 0 이거 공중에 총쏘기 시작하면 앞에 대포는 노네? [5] 닉변되나 2021.02.26 111 0 직원들도 뉴에이지 다 봤다는거아녀 [4] 모우린호 2021.02.26 136 0 건틀렛 각힐 디펜더 상향하면 얼마나 안죽을까 [1] 류드는아가야 2021.02.26 138 0 스비 좀 이해안가는점 [2] 빵빵레후 2021.02.26 71 0 솔저붐이 올것같지않냐? [3] 샤이한 2021.02.26 64 0 짤녀가 협력전을 친거임 [6] ㅇㅇ 2021.02.26 134 0 메카닉덱 잼있네 배박이겸총박이 2021.02.26 30 0 각유나가 왜 사기라는지 알겠다 ㅇㅇ (1.241) 2021.02.26 74 0 류금태는 왜 노벨문학상 못 받음? [1] ㅇㅇ 2021.02.26 68 -1 이수연 스트라이크 원래 [6] Ergodic 2021.02.26 167 0 패스 업글할까? [14] ㅇㅇ 2021.02.26 146 0 건틀렛 방금 싱글벙글 메카닉 패고왔는데 타이탄 상향소식 너무두렵다.. [3] 키쎈 2021.02.26 132 0 건 밸런스 조지든 말든 [7] 수램 2021.02.26 126 3 이터 만개씩 뿌리니 보기좋네 김유톨맨 2021.02.26 30 0 ✋질문 뉴비 선택권 뭐 받을까 [10] ㅇㅇ (183.108) 2021.02.26 132 0 조만간 카바할듯 [13] 푸별 2021.02.26 161 -1 ✋질문 외전캐 조각 스테이지는 명함 딸때까지 매일 돌아줘야댐? [2] 에시온 2021.02.26 68 0 각등이 카운터 뭐야? [7] ㅇㅇ (115.22) 2021.02.26 132 0 스포)오르카 상향안 [4] 니말이맞아 2021.02.26 123 2 이터 하루 안 빼니까 계속 안 빼게 되네 ㅇㅇ (218.158) 2021.02.26 36 0 시그마 pve에서 좋음? [3] 대한 2021.02.26 103 0 이건 왠지 모르겠는데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 2021.02.26 153 0 아근데 뎀감 얼마나 줄지 진짜 모르겠다 Q3 2021.02.26 56 0 날 기계수집가리고 불러줄수 있겠니 [4] 망가에용 2021.02.26 96 1 와 나 실버1임 [1] 눈물점 2021.02.26 28 0 근데 진짜 타이탄 상향받으면 타이탄 건쉽을 뭘로 조지냐 [3] 에트리안 2021.02.26 99 0 전당 전복난줄알고 껏엇는데 [1] 류드넬라 2021.02.26 45 0 1주년 뉴비 자랑하러 옴 [6] 촤드 2021.02.26 86 1 나나히라 동생은 찌찌 개큰데 언니는 왜 빨래판임? [7] ㅇㅇ (175.123) 2021.02.26 142 0 오르카 그냥 2코되면 씀 [2] 물리법칙 2021.02.26 76 0 다른거 다떠나서 노력하는모습이 보기좋네 [1] 요마와리 2021.02.26 81 0 스팅어 진짜 딜 줮도안나오네 [4] 알레아 2021.02.26 72 0 ✋질문 컨소시움 들가기 전에 알야할 매너, 꿀팁 같은거 있음? [9] 우주 2021.02.26 1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