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퍼는 진짜 개에바가 맞거든? 말만들어도 시발 센공격을 10대나 막는다니
힐들어가면 대체 몇대나 쳐맞을라고 싶은데
생각해보면 지금 건틀렛에서 로자 평타 찍찍 싸는거 한 다섯대 맞고 각유빈 뒤져버리던거 생각하면
20퍼도 또 글쎄다 싶음 존나 모르겠다 진짜

10퍼는 진짜 개에바가 맞거든? 말만들어도 시발 센공격을 10대나 막는다니
힐들어가면 대체 몇대나 쳐맞을라고 싶은데
생각해보면 지금 건틀렛에서 로자 평타 찍찍 싸는거 한 다섯대 맞고 각유빈 뒤져버리던거 생각하면
20퍼도 또 글쎄다 싶음 존나 모르겠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