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카사 많이바뀌긴했구나 던붕이 추천 83 비추천 1 댓글 61 조회수 4342 작성일 2021-02-26 10:27:32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6675 난 과금했다고 욕먹었었는데 추천! 83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1] DisplayPort 2021-02-26 10:28:03 샤이한 2021-02-26 10:28:10 데몬타입류드밀라 2021-02-26 10:28:15 니말이맞아 2021-02-26 10:28:19 말랑말랑조랑말 2021-02-26 10:28:30 메테오 2021-02-26 10:28:32 촤드 2021-02-26 10:28:34 비수술치료 환자별 맞춤진료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28:37 무려 "게임하는 분탕"이라고 욕먹던시절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1-02-26 10:28:39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10:28:43 베버 2021-02-26 10:28:45 지른거랑 별개로 아직하는거보니 병신은 맞는듯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10:29:08 우리모두 다 병신이야... 펼쳐보기▼ 베버 2021-02-26 10:29:19 Nanoha 2021-02-26 10:34:37 탕건 2021-02-26 10:48:26 으휴 병신들ㅋㅋㅋ 사랑해ㅋㅋ 펼쳐보기▼ 쪼옵쪼옵 2021-02-26 10:43:46 메테오 2021-02-26 10:28:48 오래살겟노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2-26 10:28:50 Wintera 2021-02-26 10:28:55 윾동6974 2021-02-26 10:29:13 백신사 2021-02-26 10:29:2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2-26 10:29:24 zzzzzzzzzzzzzzzz 펼쳐보기▼ ㅇㅇ (119.199) 2021-02-26 10:29:35 삭제 수정 와이래 살벌하노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10:32:22 저시절엔 게임하는애들이 분탕이었다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1-02-26 10:30:07 게임하는 분탕이었노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10:31:22 그말이...맞다 펼쳐보기▼ 케이꾸 2021-02-26 10:30:15 저때 욕 먹어서 살아남은거임 ㅋㅋ 펼쳐보기▼ Polar_SEO 2021-02-26 10:30:29 예은 2021-02-26 10:31:06 도넛은크리스피 2021-02-26 10:32:19 저 때면 내려갈만큼 내려간 때 아님?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10:32:48 저때 3천명대인가 유지했었어 펼쳐보기▼ 도넛은크리스피 2021-02-26 10:33:18 아 쌀축제 전임?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10:40:07 아마그럴걸?오래되서 잘 기억이안나네 펼쳐보기▼ ㅐㄴ 2021-02-26 10:32:46 근데 나도 1125때 애들 지르는거 보면 좀 화나긴 했어ㅋㅋ 펼쳐보기▼ 쉭이 2021-02-26 10:34:15 OSS 2021-02-26 10:36:31 생김치버거 외국인 반응 뭔데ㅋㅋㅋ 펼쳐보기▼ Brune 2021-02-26 10:36:38 분탕콘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0:39:30 열사님이 있어서 우리가 지금 겜을즐길수 있었습니다 ㅠㅠ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10:39:50 세정이 2021-02-26 10:48:34 너가 대적자구나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10:48:55 타다노 2021-02-26 10:48:50 던붕이 2021-02-26 10:49:15 타다노 2021-02-26 10:49:35 군침도는군밤 2021-02-26 10:49:40 ㅋㅋㅋㅋ 무법의 시대 펼쳐보기▼ 리헤사 2021-02-26 10:53:26 아 ㅋㅋ 감히 겜을 한다고? 패키지를 지른다고!!??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10:53:55 soram 2021-02-26 10:54:40 저 때가 2.0 직후였나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10:55:00 2.0전이지 2.0은 6월18일 펼쳐보기▼ soram 2021-02-26 10:57:56 저땐 겜하는 분탕이라 욕먹었어도 덕분에 카사 살아남은걸지도 모르지 스비갤 때 젖코대전에 분탕 놀이터라 분위기 좆같아서 협력사도 눈치보고 구했는데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10:58:43 ㄹㅇㅋㅋ새벽에만 간간히 게임이야기나오고 낮에하면 앰생분탕들이 고로시들어갔지...그래도 어찌어찌 여기까지버텼네 펼쳐보기▼ soram 2021-02-26 11:05:10 나는 겜하는 분탕이란거 난생 처음 들어봤고 하루가 멀다하고 갤 곱창나는건 상상도 못했는데 눈앞에서 그런 꼴 보니까 아찔하더라 저 때 경험해 본 사람이면 분탕 PTSD올만도 해 갤 분위기 좆같아서 찍먹하다가 각힐 나오기 전에 접었음 ㅋㅋㅋ 여름 때 아카광고 보고 다시 시작했는데 챈 분위기 확 바뀐거 보고 다행이란 생각 많이 했었지 당시 챈럼들도 엄청 친절했었고 펼쳐보기▼ 던붕이 2021-02-26 11:06:11 그래 잘 돌아왔어 이제 분탕도 없으니까 행복카사하자 펼쳐보기▼ ㅇㅇ 2021-02-26 11:48:03 뭐함 2021-02-26 12:02:05 아크파이브 2021-02-26 12:02:22 겜하는 분탕 ㅅㅂ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sibalba 2021-02-26 12:04:23 그 와중에 저기에 카사챈고닉도 보이노 펼쳐보기▼ 포카칩좋아 2021-02-26 12:08:37 ㅅㄴㅇ 2021-02-26 13:25:01 ㅁㅁ 2021-02-26 13:27:26 딸쟁이 2021-02-26 13:37:5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짤 킬포ㅋㅋㅋㅋㅋ [15] 비질란테 2021.02.26 2159 44 델타세븐 외전 보다가 빵 터졌던거 [3] 헬로 2021.02.26 89 0 Ar야스가 모야 [1] ㅇㅇ 2021.02.26 121 0 핑챙이 5코였네 [1] ㅇㅇ 2021.02.26 34 0 나 테포로 레나 이수연 안 사고 ㅋ byute 2021.02.26 50 0 건틀렛 메카 너프좀 시발 [4] 영원한라뉴비 2021.02.26 127 0 좆같은 협력전 낮은단계좀 쳐보고싶은대 마법의솰고동 2021.02.26 51 0 이거 1트 도움좀요 [5] ㅇㅇ (175.116) 2021.02.26 63 0 쥬화천 25회로 뽑기 실패 [3] 간나쓰썬 2021.02.26 67 0 섹 [2] 니말이맞아 2021.02.26 37 0 뉴비 45층 마참내 깨고왔다... [3] ㅇㅇ (119.192) 2021.02.26 57 3 왜건이 안대 ㅅㅂ ... [4] 한펭 2021.02.26 47 0 나공익은 어떻게 상향되려나 [4] ㅇㅇ 2021.02.26 106 0 260쿼츠의 가치 [1] 수램 2021.02.26 82 0 각유나 각서윤 [2] 설화 2021.02.26 69 0 김하나 정가할 가치있냐 [2] 파평산조커 2021.02.26 109 0 근데 메카닉은 핵 먹일 캐릭이 별로 없네. [4] 베론 2021.02.26 102 0 생각해보니까 이유미 상향되면 안됨 Wintera 2021.02.26 69 0 늒네 3호기 배는 이거 하면 댐?? [8] iBo 2021.02.26 97 0 구인/구직 1주년 뉴비 컨소시엄 구합니다아 [4] 우주 2021.02.26 114 1 패스미션의 장비제작 어떤거 해야좋음? [2] ㅇㅇ 2021.02.26 66 0 ✋질문 님들 단일피해랑 범위피해랑 다른거임? [5] ahriahri 2021.02.26 73 0 시그마줄 스충셋이 갖고싶다 [1] 김유톨맨 2021.02.26 68 0 진짜 카사 많이바뀌긴했구나 [61] 던붕이 2021.02.26 4342 82 코핀니가와 시발 탄산수 2021.02.26 41 0 구인/구직 복커 카붕이 컨소구함 [3] wk 2021.02.26 82 0 디팬더 상향되면 이짤 틀린게 됨? [5] 허으헤후어 2021.02.26 145 0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했던가... [2] ㅇㅇ (218.145) 2021.02.26 67 0 칭찬을 원하는텟치 [1] Chobo 2021.02.26 34 0 적어도 유미 쓸 수 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어 [2] 1q2w3 2021.02.26 53 0 나유빈 짜증나는데 2호기 써야겠다.. 에랭이 2021.02.26 63 0 건틀렛 건쉽 특) [12] lllBoomerlll 2021.02.26 216 0 레이드 뜨는건물 없애버려도 되냐 [8] 클러스트 2021.02.26 103 0 건틀렛 정자 나공익 하는 새기들은 가짜들임 [1] ㅇㅇ 2021.02.26 113 1 맨날맨날 장례식 치르던 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267720 2021.02.26 218 9 나도보물이니까 쓰다듬어조...GIF [4] 꿀때지 2021.02.26 214 4 조만간 스토리에 민혁 나오겠다 [3] 반다크홈 2021.02.26 119 0 흠 ㅇㅇ (112.156) 2021.02.26 27 0 딸내미 좆같은년 때문에 꼴받네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95 0 개노하나에 막 카붕이들 난리도 아니네 [1] byute 2021.02.26 87 0 예전 스비갤 시절이 갑자기 생각났음 ㅇㅇ (101.235) 2021.02.26 44 0 아니 씨발 우드팩커 왜 샤오린 안때리고 그냥 지나가나 씨발것 [5] 러어부우라아이부우 2021.02.26 117 0 오... 수램 2021.02.26 45 0 도대체 언제까지 노젓는거야 [5] 나는빡빡이다 2021.02.26 137 0 다이브 자동편성 기준이뭐임? [8] ㅇㅇ (175.117) 2021.02.26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