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쥬화천 25회로 뽑기 실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6
작성일
댓글
[3]
ㅇㅇ (221.155)
삭제
수정
간나쓰썬
그림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우선적으로 받는다는건
[1]
52
0
✋질문
공익 회피 버프 안받고 순수하게 디펜 버프만 받으면
[6]
85
0
아니 근데 왜 메징징이라 그러는지 알거같긴함
91
1
카치마인드 글 다시 들어갔는데 링크가 없어졌음
[2]
57
0
나공익은 상향 안해주었으면 좋겠다
[4]
88
0
근데 난 나공익 상향 그닥 두렵지 않음
[5]
95
0
오르카 궁 후딜 말도 안되는데
[1]
88
0
카치마인드 게이야
52
0
??? : 본관은 베테랑 솔저다. 디펜더 잡는게 특기지.
[20]
195
4
타격수 제한은 흑힐 각힐이받고
[8]
126
0
상향 대비하려니 쩔팟 상태가 너무 구지다
[3]
80
0
치아가 레인저킬러로 만들어야겠다
30
0
대학원 다닐 때 친하게 지내던 친구랑 오늘 밥먹으며 한 얘기;
[18]
166
0
건틀렛
솔저덱 만들어왔다
[10]
127
0
단일 공격이라고 헷갈리게 써놨네
[1]
53
0
이짤 킬포ㅋㅋㅋㅋㅋ
[15]
2159
44
델타세븐 외전 보다가 빵 터졌던거
[3]
88
0
Ar야스가 모야
[1]
120
0
핑챙이 5코였네
[1]
34
0
나 테포로 레나 이수연 안 사고 ㅋ
50
0
건틀렛
메카 너프좀 시발
[4]
126
0
좆같은 협력전 낮은단계좀 쳐보고싶은대
50
0
이거 1트 도움좀요
[5]
63
0
쥬화천 25회로 뽑기 실패
[3]
66
0
섹
[2]
37
0
뉴비 45층 마참내 깨고왔다...
[3]
57
3
왜건이 안대 ㅅㅂ ...
[4]
47
0
나공익은 어떻게 상향되려나
[4]
106
0
260쿼츠의 가치
[1]
81
0
각유나 각서윤
[2]
69
0
김하나 정가할 가치있냐
[2]
109
0
근데 메카닉은 핵 먹일 캐릭이 별로 없네.
[4]
102
0
생각해보니까 이유미 상향되면 안됨
69
0
늒네 3호기 배는 이거 하면 댐??
[8]
97
0
구인/구직
1주년 뉴비 컨소시엄 구합니다아
[4]
114
1
패스미션의 장비제작 어떤거 해야좋음?
[2]
65
0
✋질문
님들 단일피해랑 범위피해랑 다른거임?
[5]
72
0
시그마줄 스충셋이 갖고싶다
[1]
68
0
진짜 카사 많이바뀌긴했구나
[61]
4342
82
코핀니가와 시발
41
0
구인/구직
복커 카붕이 컨소구함
[3]
82
0
디팬더 상향되면 이짤 틀린게 됨?
[5]
145
0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했던가...
[2]
66
0
칭찬을 원하는텟치
[1]
34
0
적어도 유미 쓸 수 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어
[2]
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