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은, 오르카, 핑챙 이 셋 상향해왔던 꼬라지를 보면 이새끼들 옆그레이드에 도가 텄음
나공익도 불만 잠재우기 위해 상향이랍시고 옆그레이드해서 실 성능은 지금에서 변하지 않을 것 ㄷㄷ
가은, 오르카, 핑챙 이 셋 상향해왔던 꼬라지를 보면 이새끼들 옆그레이드에 도가 텄음
나공익도 불만 잠재우기 위해 상향이랍시고 옆그레이드해서 실 성능은 지금에서 변하지 않을 것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