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에 맨땅에 시작하면서 각성만 키우면 장땡아니냐 ㅋㅋㅋ 했는데
갈수록 허미 씹헐 이거 섭딜도 있어야겠네 씨부랄 하다가
이제는 아니 딜러는 부대당 리더 하나만 있어도 되고 결국 탱이잖아
딜러 나올때까지 버텨주는 탱이 핵심이다 탱을 키워야되겠다 이러고 있는데
침식체들도 추천하기 어려운거같음 다이브같은거 진행상황이나
누굴 어디까지 키웠는지 정확히 모르면 추천해도 틀린 답이 나오니까
결국엔 다 키워야되잖아 씨발

처음에 맨땅에 시작하면서 각성만 키우면 장땡아니냐 ㅋㅋㅋ 했는데
갈수록 허미 씹헐 이거 섭딜도 있어야겠네 씨부랄 하다가
이제는 아니 딜러는 부대당 리더 하나만 있어도 되고 결국 탱이잖아
딜러 나올때까지 버텨주는 탱이 핵심이다 탱을 키워야되겠다 이러고 있는데
침식체들도 추천하기 어려운거같음 다이브같은거 진행상황이나
누굴 어디까지 키웠는지 정확히 모르면 추천해도 틀린 답이 나오니까
결국엔 다 키워야되잖아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