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솔저덱 만들어왔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7
작성일
수정일
댓글
[10]
렛소
말랑말랑조랑말
샤이한
뭐해야하냐
수상한샤샤
뭐해야하냐
ㅇㅇ (218.158)
삭제
수정
뭐해야하냐
피안화
아티아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서윤 각유나 둘다 없으니 개꼽다...
[4]
137
0
요즘 스비 왤케 노를 잘 젓지???
[5]
91
0
각선권 아직 안까고있는데 이제 진짜 취향차이됨?
[2]
123
0
이터 팔아먹을줄 모르네 ㄹㅇㅋㅋ
67
0
스킨 기간한정이 이것때문이었노
[1]
91
0
도미닉은 역류맞고 패시브 터지면 바로 죽냐?
[2]
77
0
그러고보니깐 뉴에이지 챈컨소지?
[7]
168
8
협력전 레이드 편성 공략은 없음?
[3]
73
0
카사 최고 단점이 뉴비가 우선순위 정하기가 힘든거같음
[4]
93
1
대회
여기가 대회)뇌절 ㅈㅅ 진짜 진짜 마지막 공지
[19]
505
7
근데 우선적으로 받는다는건
[1]
52
0
✋질문
공익 회피 버프 안받고 순수하게 디펜 버프만 받으면
[6]
85
0
아니 근데 왜 메징징이라 그러는지 알거같긴함
91
1
카치마인드 글 다시 들어갔는데 링크가 없어졌음
[2]
57
0
나공익은 상향 안해주었으면 좋겠다
[4]
88
0
근데 난 나공익 상향 그닥 두렵지 않음
[5]
96
0
오르카 궁 후딜 말도 안되는데
[1]
88
0
카치마인드 게이야
52
0
??? : 본관은 베테랑 솔저다. 디펜더 잡는게 특기지.
[20]
195
4
타격수 제한은 흑힐 각힐이받고
[8]
126
0
상향 대비하려니 쩔팟 상태가 너무 구지다
[3]
80
0
치아가 레인저킬러로 만들어야겠다
30
0
대학원 다닐 때 친하게 지내던 친구랑 오늘 밥먹으며 한 얘기;
[18]
166
0
건틀렛
솔저덱 만들어왔다
[10]
127
0
단일 공격이라고 헷갈리게 써놨네
[1]
53
0
이짤 킬포ㅋㅋㅋㅋㅋ
[15]
2159
44
델타세븐 외전 보다가 빵 터졌던거
[3]
88
0
Ar야스가 모야
[1]
121
0
핑챙이 5코였네
[1]
34
0
나 테포로 레나 이수연 안 사고 ㅋ
50
0
건틀렛
메카 너프좀 시발
[4]
127
0
좆같은 협력전 낮은단계좀 쳐보고싶은대
51
0
이거 1트 도움좀요
[5]
63
0
쥬화천 25회로 뽑기 실패
[3]
67
0
섹
[2]
37
0
뉴비 45층 마참내 깨고왔다...
[3]
57
3
왜건이 안대 ㅅㅂ ...
[4]
47
0
나공익은 어떻게 상향되려나
[4]
106
0
260쿼츠의 가치
[1]
82
0
각유나 각서윤
[2]
69
0
김하나 정가할 가치있냐
[2]
109
0
근데 메카닉은 핵 먹일 캐릭이 별로 없네.
[4]
102
0
생각해보니까 이유미 상향되면 안됨
69
0
늒네 3호기 배는 이거 하면 댐??
[8]
97
0
구인/구직
1주년 뉴비 컨소시엄 구합니다아
[4]
11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