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초등학교 선생이랑 소개팅할 예정이었는데


마침 내 친구가 좋은 경험담을 공유해 줌



친구 : 서른 넘은 초등학교 교사는 만나는게 아니야.


나 : 왜?


친구 : 상식적으로 생각해봐. 초등학교 선생인데 서른 넘어서까지 결혼을 안 했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


나 : 그거 니 생각 아니냐


친구 : ㄴㄴ 초등학교 선생하는 동창이 직접 얘기해줬고 나도 서른넘은 초등학교 여선생이랑 소개팅 몇번 해봤는데 이유가 있더라


나 : 소개팅 자리인데도 본심이 나옴?


친구 : 놀랍게도 그렇다.



10년 넘게 친하게 지내온 이 친구가 구라치는걸 한 번도 본 적이 없는데


내일 걍 밥만 먹고 호다닥 런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