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45층 마참내 깨고왔다... ㅇㅇ (119.192) 추천 3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6 작성일 2021-02-26 10:29:19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6769 44층일때 2.7만정보였는데 지금 8700정보 남았다..이틀 남았는데 좌표초기화권 2개 써야하는데 1개는 45층 도달도 못하고 초기화 해야할듯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18.153) 2021-02-26 10:38:58 삭제 수정 막보 튼튼해서 딜부족하던데 시간 많이 남기고 잡았어? 펼쳐보기▼ ㅇㅇ (119.192) 2021-02-26 11:08:59 삭제 수정 한 20초~30초쯤 남았던것같음 펼쳐보기▼ 감즈아 2021-02-26 10:43:5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근데 왜 메징징이라 그러는지 알거같긴함 알레아 2021.02.26 91 1 카치마인드 글 다시 들어갔는데 링크가 없어졌음 [2] 대딸방 2021.02.26 57 0 나공익은 상향 안해주었으면 좋겠다 [4] ㅇㅇ 2021.02.26 88 0 근데 난 나공익 상향 그닥 두렵지 않음 [5] Wintera 2021.02.26 95 0 오르카 궁 후딜 말도 안되는데 [1] 수램 2021.02.26 88 0 카치마인드 게이야 유유칼믹 2021.02.26 52 0 ??? : 본관은 베테랑 솔저다. 디펜더 잡는게 특기지. [20] 김르체 2021.02.26 195 4 타격수 제한은 흑힐 각힐이받고 [8] 탑솔 2021.02.26 126 0 상향 대비하려니 쩔팟 상태가 너무 구지다 [3] Sorfe 2021.02.26 80 0 치아가 레인저킬러로 만들어야겠다 랑향 2021.02.26 30 0 대학원 다닐 때 친하게 지내던 친구랑 오늘 밥먹으며 한 얘기; [18] 탕건 2021.02.26 166 0 건틀렛 솔저덱 만들어왔다 [10] 뭐해야하냐 2021.02.26 127 0 단일 공격이라고 헷갈리게 써놨네 [1] ㅇㅇ (58.121) 2021.02.26 53 0 이짤 킬포ㅋㅋㅋㅋㅋ [15] 비질란테 2021.02.26 2159 44 델타세븐 외전 보다가 빵 터졌던거 [3] 헬로 2021.02.26 88 0 Ar야스가 모야 [1] ㅇㅇ 2021.02.26 120 0 핑챙이 5코였네 [1] ㅇㅇ 2021.02.26 34 0 나 테포로 레나 이수연 안 사고 ㅋ byute 2021.02.26 50 0 건틀렛 메카 너프좀 시발 [4] 영원한라뉴비 2021.02.26 126 0 좆같은 협력전 낮은단계좀 쳐보고싶은대 마법의솰고동 2021.02.26 50 0 이거 1트 도움좀요 [5] ㅇㅇ (175.116) 2021.02.26 63 0 쥬화천 25회로 뽑기 실패 [3] 간나쓰썬 2021.02.26 66 0 섹 [2] 니말이맞아 2021.02.26 37 0 뉴비 45층 마참내 깨고왔다... [3] ㅇㅇ (119.192) 2021.02.26 56 3 왜건이 안대 ㅅㅂ ... [4] 한펭 2021.02.26 47 0 나공익은 어떻게 상향되려나 [4] ㅇㅇ 2021.02.26 106 0 260쿼츠의 가치 [1] 수램 2021.02.26 81 0 각유나 각서윤 [2] 설화 2021.02.26 69 0 김하나 정가할 가치있냐 [2] 파평산조커 2021.02.26 109 0 근데 메카닉은 핵 먹일 캐릭이 별로 없네. [4] 베론 2021.02.26 102 0 생각해보니까 이유미 상향되면 안됨 Wintera 2021.02.26 69 0 늒네 3호기 배는 이거 하면 댐?? [8] iBo 2021.02.26 97 0 구인/구직 1주년 뉴비 컨소시엄 구합니다아 [4] 우주 2021.02.26 114 1 패스미션의 장비제작 어떤거 해야좋음? [2] ㅇㅇ 2021.02.26 65 0 ✋질문 님들 단일피해랑 범위피해랑 다른거임? [5] ahriahri 2021.02.26 72 0 시그마줄 스충셋이 갖고싶다 [1] 김유톨맨 2021.02.26 68 0 진짜 카사 많이바뀌긴했구나 [61] 던붕이 2021.02.26 4342 82 코핀니가와 시발 탄산수 2021.02.26 41 0 구인/구직 복커 카붕이 컨소구함 [3] wk 2021.02.26 82 0 디팬더 상향되면 이짤 틀린게 됨? [5] 허으헤후어 2021.02.26 145 0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했던가... [2] ㅇㅇ (218.145) 2021.02.26 66 0 칭찬을 원하는텟치 [1] Chobo 2021.02.26 34 0 적어도 유미 쓸 수 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어 [2] 1q2w3 2021.02.26 53 0 나유빈 짜증나는데 2호기 써야겠다.. 에랭이 2021.02.26 63 0 건틀렛 건쉽 특) [12] lllBoomerlll 2021.02.26 2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