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러고보니깐 뉴에이지 챈컨소지? 베버 추천 8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8 작성일 2021-02-26 10:32:19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6915 이미 먹혀가지고 새시대라고 했구만 추천! 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비질란테 2021-02-26 10:32:36 ㄲㅂ 펼쳐보기▼ 탕건 2021-02-26 10:32: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메테오 2021-02-26 10:32:45 클러스트 2021-02-26 10:32: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2-26 10:33:00 맞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Wintera 2021-02-26 10:33:02 lllBoomerlll 2021-02-26 10:33:12 돌겠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스크리블 방 인원수 제한 있지 않노 [3] 유유칼믹 2021.02.26 158 0 이런 여자가 부적 한장 사가라고하면 어케함? [7] 탄산수 2021.02.26 147 4 힐 역류가 이미 나왔으니 [7] 클러스트 2021.02.26 92 2 각에이미 존버중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26 36 0 뭐 고르지 [1] 애라스 2021.02.26 53 0 근데 왜 이지수는 상향 안해줘 [6] 니말이맞아 2021.02.26 123 0 코핀 버프 15퍼 아님? [2] 우리엄마소윤 2021.02.26 55 0 와 각성 솔저 ㅈㄴ 세노 [3] 이라기실타 2021.02.26 160 0 건틀렛 건공꿈나무 실버 뉴비 너무 짜릿하다 [4] ㅇㅇ 2021.02.26 113 0 레이드좀 그만뜨고 다이브나 떴음 좋겠다 [2] 촤드 2021.02.26 33 0 ✋질문 뉴비) 614 편성 [2] 뉴비죽어요 2021.02.26 248 0 혀굴리는거봐 요망한년 [4] 수램 2021.02.26 145 -1 근데 힐데는 뭘 상향 한다는 거지?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168 0 오늘 레이드 50개 설거지면 만족할거같음 [1] 세발낙지 2021.02.26 50 0 세라펠이 힐역류 들고 나올듯 [13] 카린웡 2021.02.26 139 0 각유빈이 회피or탱킹 둘중 하나라도 버프 받으면 안될거같은데 [3] 류드말랑카우 2021.02.26 97 0 난 생각이 다른가. [11] byute 2021.02.26 134 0 각서윤 각유나 둘다 없으니 개꼽다... [4] 앙뉴띠 2021.02.26 138 0 요즘 스비 왤케 노를 잘 젓지??? [5] 팔도 2021.02.26 92 0 각선권 아직 안까고있는데 이제 진짜 취향차이됨? [2] 크루루삥뽕 2021.02.26 124 0 이터 팔아먹을줄 모르네 ㄹㅇㅋㅋ ㅇㅇ (222.97) 2021.02.26 68 0 스킨 기간한정이 이것때문이었노 [1] ㅇㅇ (14.35) 2021.02.26 92 0 도미닉은 역류맞고 패시브 터지면 바로 죽냐? [2] ㅇㅇ (1.11) 2021.02.26 78 0 그러고보니깐 뉴에이지 챈컨소지? [7] 베버 2021.02.26 168 8 협력전 레이드 편성 공략은 없음? [3] ㅇㅇ 2021.02.26 73 0 카사 최고 단점이 뉴비가 우선순위 정하기가 힘든거같음 [4] ㅇㅇ 2021.02.26 94 1 대회 여기가 대회)뇌절 ㅈㅅ 진짜 진짜 마지막 공지 [19] 으으윽 2021.02.26 505 7 근데 우선적으로 받는다는건 [1] 니말이맞아 2021.02.26 52 0 ✋질문 공익 회피 버프 안받고 순수하게 디펜 버프만 받으면 [6] 클러스트 2021.02.26 86 0 아니 근데 왜 메징징이라 그러는지 알거같긴함 알레아 2021.02.26 92 1 카치마인드 글 다시 들어갔는데 링크가 없어졌음 [2] 대딸방 2021.02.26 57 0 나공익은 상향 안해주었으면 좋겠다 [4] ㅇㅇ 2021.02.26 89 0 근데 난 나공익 상향 그닥 두렵지 않음 [5] Wintera 2021.02.26 96 0 오르카 궁 후딜 말도 안되는데 [1] 수램 2021.02.26 89 0 카치마인드 게이야 유유칼믹 2021.02.26 52 0 ??? : 본관은 베테랑 솔저다. 디펜더 잡는게 특기지. [20] 김르체 2021.02.26 195 4 타격수 제한은 흑힐 각힐이받고 [8] 탑솔 2021.02.26 127 0 상향 대비하려니 쩔팟 상태가 너무 구지다 [3] Sorfe 2021.02.26 81 0 치아가 레인저킬러로 만들어야겠다 랑향 2021.02.26 31 0 대학원 다닐 때 친하게 지내던 친구랑 오늘 밥먹으며 한 얘기; [18] 탕건 2021.02.26 167 0 건틀렛 솔저덱 만들어왔다 [10] 뭐해야하냐 2021.02.26 128 0 단일 공격이라고 헷갈리게 써놨네 [1] ㅇㅇ (58.121) 2021.02.26 53 0 이짤 킬포ㅋㅋㅋㅋㅋ [15] 비질란테 2021.02.26 2159 44 델타세븐 외전 보다가 빵 터졌던거 [3] 헬로 2021.02.26 89 0 Ar야스가 모야 [1] ㅇㅇ 2021.02.26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