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복귀 무과금 뉴비에요. 메인스토리 보고 싶은데 네르비에가 너무 강해서 클리어는 커녕 피 깎는 것도 어려운데 편성 도와주실 분 없나요...?


함선은 코핀, 글레입니르 70레벨이고 엔터프라이즈 만들기까지 외피 9개 정도 남았어요.


오퍼레이터는 아나스타샤 체르노바, 마크 핀리, 장 웨이, 이름은 기억안나고 다크서클이 눈에 띄던 낡고 지친 대학원생...? 이 정도만 있어요.


SSR 카운터

각서윤 대적자 풀셋

각힐 단테 3셋

로자 초전도 알렉스 3셋


SR 카운터

장비 없음


저코스트 카운터 중에서는 챈에서 좋다는 말 듣고 아이리만 키우고 있어요. 장비는 없고 스킬은 2333. 아직 육성 중.


육성 중인 전체 솔져

베로니카, 구관총 제외 육성 중.


전체 메카닉

야누스, 링컨, 타라스크, 아라크네


야누스는 스킬 만렙 아니면 못쓰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