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빈이 회피or탱킹 둘중 하나라도 버프 받으면 안될거같은데 류드말랑카우 추천 1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97 작성일 2021-02-26 10:32:56 https://arca.live/b/counterside/21996951 종결템 기준으론 치나츠 하나만 붙어있어도 4디피 야누스,로자도 버티는데..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클러스트 2021-02-26 10:33:36 공익새끼 템빨차이가 너무 심한듯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2-26 10:34:00 템 잘 맞춰져있으면 개사기 아니면 녹으니 펼쳐보기▼ 쿠이쿠이 2021-02-26 10:34:07 회피는 받는거고 디펜패치는 설명으로보면 얘는 주목적이 탱킹이 아닌 부가기능이라 제외긴할껀데 둘다되면 4밴가는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왜재밋는지 모르겠음 [7] 고로케 2021.02.26 144 0 포드 떡상 가능성도 있나? [4] 팬드라군이_출동하면_어떨까 2021.02.26 99 0 레지나 알렉스중에 누가 먼저 픽업 나올가 [6] 술과고기 2021.02.26 98 0 느낌상 댐컷버프에 나공익은 포함안될듯 [3] 키쎈 2021.02.26 101 0 유빈상향은 회피 계산식에 따라 갈리겠지 [2] 탑솔 2021.02.26 57 0 세라펠은 데미지 반사가 좋겠다 ㅇㅇ (58.232) 2021.02.26 46 0 카린웡 이 음탕한련 치아가 2021.02.26 78 0 메이즈나 시그마 이벤트 스토리 같은건 상시 개방해줘야한다 [7] 데미소다애플 2021.02.26 110 3 근데 스크리블 방 인원수 제한 있지 않노 [3] 유유칼믹 2021.02.26 158 0 이런 여자가 부적 한장 사가라고하면 어케함? [7] 탄산수 2021.02.26 147 4 힐 역류가 이미 나왔으니 [7] 클러스트 2021.02.26 92 2 각에이미 존버중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26 37 0 뭐 고르지 [1] 애라스 2021.02.26 53 0 근데 왜 이지수는 상향 안해줘 [6] 니말이맞아 2021.02.26 123 0 코핀 버프 15퍼 아님? [2] 우리엄마소윤 2021.02.26 55 0 와 각성 솔저 ㅈㄴ 세노 [3] 이라기실타 2021.02.26 160 0 건틀렛 건공꿈나무 실버 뉴비 너무 짜릿하다 [4] ㅇㅇ 2021.02.26 113 0 레이드좀 그만뜨고 다이브나 떴음 좋겠다 [2] 촤드 2021.02.26 34 0 ✋질문 뉴비) 614 편성 [2] 뉴비죽어요 2021.02.26 248 0 혀굴리는거봐 요망한년 [4] 수램 2021.02.26 146 -1 근데 힐데는 뭘 상향 한다는 거지?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26 168 0 오늘 레이드 50개 설거지면 만족할거같음 [1] 세발낙지 2021.02.26 50 0 세라펠이 힐역류 들고 나올듯 [13] 카린웡 2021.02.26 139 0 각유빈이 회피or탱킹 둘중 하나라도 버프 받으면 안될거같은데 [3] 류드말랑카우 2021.02.26 97 0 난 생각이 다른가. [11] byute 2021.02.26 134 0 각서윤 각유나 둘다 없으니 개꼽다... [4] 앙뉴띠 2021.02.26 138 0 요즘 스비 왤케 노를 잘 젓지??? [5] 팔도 2021.02.26 92 0 각선권 아직 안까고있는데 이제 진짜 취향차이됨? [2] 크루루삥뽕 2021.02.26 124 0 이터 팔아먹을줄 모르네 ㄹㅇㅋㅋ ㅇㅇ (222.97) 2021.02.26 68 0 스킨 기간한정이 이것때문이었노 [1] ㅇㅇ (14.35) 2021.02.26 92 0 도미닉은 역류맞고 패시브 터지면 바로 죽냐? [2] ㅇㅇ (1.11) 2021.02.26 78 0 그러고보니깐 뉴에이지 챈컨소지? [7] 베버 2021.02.26 169 8 협력전 레이드 편성 공략은 없음? [3] ㅇㅇ 2021.02.26 73 0 카사 최고 단점이 뉴비가 우선순위 정하기가 힘든거같음 [4] ㅇㅇ 2021.02.26 94 1 대회 여기가 대회)뇌절 ㅈㅅ 진짜 진짜 마지막 공지 [19] 으으윽 2021.02.26 505 7 근데 우선적으로 받는다는건 [1] 니말이맞아 2021.02.26 53 0 ✋질문 공익 회피 버프 안받고 순수하게 디펜 버프만 받으면 [6] 클러스트 2021.02.26 86 0 아니 근데 왜 메징징이라 그러는지 알거같긴함 알레아 2021.02.26 92 1 카치마인드 글 다시 들어갔는데 링크가 없어졌음 [2] 대딸방 2021.02.26 57 0 나공익은 상향 안해주었으면 좋겠다 [4] ㅇㅇ 2021.02.26 89 0 근데 난 나공익 상향 그닥 두렵지 않음 [5] Wintera 2021.02.26 96 0 오르카 궁 후딜 말도 안되는데 [1] 수램 2021.02.26 89 0 카치마인드 게이야 유유칼믹 2021.02.26 52 0 ??? : 본관은 베테랑 솔저다. 디펜더 잡는게 특기지. [20] 김르체 2021.02.26 195 4 타격수 제한은 흑힐 각힐이받고 [8] 탑솔 2021.02.26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6 10: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