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고코스트인 타이탄은 코핀이라도 믿고 갈수 있는데


핑챙은 상향해도 숱한 각성 카운터들하고 경쟁해야하는데 경쟁력이 나올정도로 상향하는것도 웃길거 같긴 함 기채권 팔이가 안되니까


그래서 기대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