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땜에 아카라이브 가입도 했음...
저 위에랑 + 릴리도 있는데 어떤 애를 중심으로 키워야함?
그리고 장비 이거 장착하면 다시 분리 되나여?
신지아 한정스킨은.. 말그래도 한정이니 복각안하겠죠?
저 가은이랑 이디스는 2마리있는데 한마리는 팔까여?

이것땜에 아카라이브 가입도 했음...
저 위에랑 + 릴리도 있는데 어떤 애를 중심으로 키워야함?
그리고 장비 이거 장착하면 다시 분리 되나여?
신지아 한정스킨은.. 말그래도 한정이니 복각안하겠죠?
저 가은이랑 이디스는 2마리있는데 한마리는 팔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