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퍼스킬 지피감 vs 근피감 카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3 작성일 2021-03-06 20:29:32 https://arca.live/b/counterside/22423832 하나 골라서 먹일려는데오퍼뽑기를 못해서 신중하게 할려하는데조언좀 부탁ㅠ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DButton 2021-03-06 20:30:06 둘 중에 하나면 난 지피감이라고 생각하는데 펼쳐보기▼ 카붕이 2021-03-06 20:32:24 ㅇㅇ 2021-03-06 20:31:19 공중딜러가 각수연 로자 류드 야노스 정도 말고 더 있나 펼쳐보기▼ 카붕이 2021-03-06 20:32:19 지피감이 낫다는 말씀? 펼쳐보기▼ ㅇㅇ 2021-03-06 20:32:45 쟤들은 매주 밴도 자주 먹는데 쟤들 빼면 다 지피감 영향받잖아 펼쳐보기▼ 카붕이 2021-03-06 20:33: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 뭐야 이런것도 있어? [7] 청안아이 2021.03.06 175 0 뉴비 엄청난 생각해봄 [3] ㅇㅇ 2021.03.06 109 0 전당 5 클리어한 사람이 87명밖에 안 되네 ㅋㅋ [4] DMD 2021.03.06 133 0 난 건모 킨걸 인성질할라고 켰다고 몰아가는게 좆같음 ㄹㅇ... 소네마리 2021.03.06 127 1 화나는 아저씨 봐봐용 [28] Koreanbural 2021.03.06 330 5 LSY콘 이후로 사람들이 별다른 이유도 없이 건틀렛에서 건모티콘 존나씀 [4] ㅇㅇ (218.146) 2021.03.06 166 0 할로원 배경은 왜 복각 안해줌? [5] ㅇㅇ (183.102) 2021.03.06 146 0 건틀렛 강등위기 군침이 싹도노 [6] 치아가 2021.03.06 131 0 사람들이 레지나 좋다는거 잘 몰랐는데 [2] 클로저스하다옴 2021.03.06 142 0 전투 중 일러 모아둔곳 없음? [1] 까꿍 2021.03.06 91 0 폭력꼬맹이가 누구지 [4] ㅇㅇ 2021.03.06 255 1 컨소챗 너무 재밌음 [7] 닉네임 2021.03.06 175 0 건모티콘 인성질하는놈 = 병신 [8] 심장발전소 2021.03.06 235 1 기채권 시스템은 진짜 근데 너무 창렬한듯 [8] ㅇㅇ (218.146) 2021.03.06 172 0 구인/구직 한명이 비었어오 [15] purple 2021.03.06 241 0 와 실화임? [12] Altace 2021.03.06 146 0 태스크 3천포 모앗는데 머 뽑아?? [9] 토마토마토 2021.03.06 193 0 채널 민심 개무섭네 진짜 [4] DButton 2021.03.06 180 0 아니 전당 3-1 개빡치네 [15] ㅇㅇ (1.246) 2021.03.06 153 0 오르는수치랑 까이는수치가 넘 다른데 해결법없나용 [1] 로잘리아아린 2021.03.06 61 0 난 머저리야 싯팔 [1] 라이트유저 2021.03.06 43 0 빠밤좌 <<< 초상화는 여캐인줄 알앗음 [2] akaeve 2021.03.06 95 0 전당4 안정적인 오토덱 물색해봐도 [9] 독호메 2021.03.06 138 0 오퍼스킬 지피감 vs 근피감 [6] 카붕이 2021.03.06 173 0 왜 새벽부터 건틀렛으로 불타노 [5] 클로저스하다옴 2021.03.06 113 0 건틀렛 나유빈 쥬비 찢엇다 ㅋㅋㅋㅋㅋ [2] ㅇㅇ 2021.03.06 106 0 근데 전진타워는 어케함 [3] 소네마리 2021.03.06 118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청안아이 2021.03.06 1777 29 기채 깔끔하게 털었다 [3] akaeve 2021.03.06 133 0 페도인데 아인츠바이안껄림 [2] 카이네 2021.03.06 127 0 진짜 격전도 지능이 높아야하네 [3] 류드말랑카우 2021.03.06 127 0 아~ 버티질 못하는 경정님~ [7] 닉네임 2021.03.06 186 0 알겟으니가 막고라챈으로가세요 [31] 찌리찌리 2021.03.06 213 0 근데 왜 건모 안끈애가 이길때 건모쓸거라고 생각하노? [9] 화선 2021.03.06 187 0 컨소 채팅 시끄럽길래 뭔가 했더니 [8] ㅇㅇ (182.230) 2021.03.06 275 1 공략 뉴비들도 할 수 있는 전당1 공략 [12] 치아가 2021.03.06 4692 23 내가 누구...? [11] Psy버거 2021.03.06 152 5 건틀렛 강등위기 보이길래 인사해서 받아주면 열어줄까했는데 제레발레리 2021.03.06 112 0 건틀렛 싹수가 노랗구만 [4] 류드말랑카우 2021.03.06 147 0 마 참 내 !!!!!!!!!! [7] ㅇㅇ 2021.03.06 136 3 각서윤은 배신자가 아니다 [2] ㅇㅇ (221.159) 2021.03.06 113 0 아인츠바이<<< 클릭하니까 "오빠"라고 부르네 [9] 답다바 2021.03.06 171 0 스스알 중복애들은 냅두나요?? [8] 부관참시 2021.03.06 105 0 ㅋㅋ이겜 단뽑 개꿀이네 [1] 모락스 2021.03.06 108 9 전당4오토클 격전10500 [4] Ninomiya 2021.03.06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6 20: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