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아니 전당 3-1 개빡치네 ㅇㅇ (1.24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53 작성일 2021-03-06 20:33:47 https://arca.live/b/counterside/22423858 라인 다 쳐밀었는데 갑자기 불 나오더니 다 뒤짐 이거 어쩌란거임????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류드넬라 2021-03-06 20:34:09 지상군가면 뉴디트가 불뿜어 펼쳐보기▼ ㅇㅇ (1.246) 2021-03-06 20:35:16 삭제 수정 무조건 공군으로 가야함? 류드 야누스 각수연 이 셋 말고 키운거 없는데 나머지는 뭐 넣음? 펼쳐보기▼ ㅇㅇ 2021-03-06 20:35:44 ㅇㅇ (1.246) 2021-03-06 20:35:51 삭제 수정 로자는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1-03-06 20:36:00 ㅇㅇ 2021-03-06 20:36:16 에블린은 없으면 이벤던 파밍해서 가져와 펼쳐보기▼ 류드넬라 2021-03-06 20:36:08 무조건 공군은 아닌데 지상군보다는 요구수준이 만이낮아지긴해 공략은 공략탭보면 이것저것만으니 따라할수잇는거 찾아서하면대 펼쳐보기▼ ㅇㅇ 2021-03-06 20:35:24 지상은 라인 중간 가면 불 맞음 펼쳐보기▼ qpqp 2021-03-06 20:35:37 류드 야누스 각수연이면 공군덱 가능하겠는데 펼쳐보기▼ ㅇㅇ (1.246) 2021-03-06 20:36:17 삭제 수정 그 셋 말고 나머지도 다 공중으로 채워 넣어야함? 펼쳐보기▼ qpqp 2021-03-06 20:36:43 공략 찾아보면 덱 많으니까 그거 따라해 펼쳐보기▼ ㅇㅇ (1.246) 2021-03-06 20:37:22 삭제 수정 키운걸로만 몸 비틀면서 왔는데 다 키워야겠네 ㅅㅂ.. 펼쳐보기▼ qpqp 2021-03-06 20:38:44 *수정됨 지상으로도 미는거 가능하긴한데 대신 조합 잘짜야함 펼쳐보기▼ qpqp 2021-03-06 20:36:21 거기에 에블린 스패로우 우드픽커 추가하고 나머지 2자리는 타워나 부동저격병이면 되지않을까 펼쳐보기▼ 감자맛피자 2021-03-06 20:54:15 각서윤원툴이면 지상덱이나을지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5 스봉 전개해도 앞선이 날라가는데? [1] 청안아이 2021.03.06 64 0 '호평받는 컨텐츠' [4] 심장발전소 2021.03.06 97 0 왜 새벽부터 투닥거리야요 [8] purple 2021.03.06 107 0 뭐 규칙어긴사람 아무도 없으니 여기까지 하자 화선 2021.03.06 86 0 뉴비 패스 막차 질렀는데 [2] ㅇㅇ (58.79) 2021.03.06 99 0 어 뭐야 이런것도 있어? [7] 청안아이 2021.03.06 175 0 뉴비 엄청난 생각해봄 [3] ㅇㅇ 2021.03.06 109 0 전당 5 클리어한 사람이 87명밖에 안 되네 ㅋㅋ [4] DMD 2021.03.06 133 0 난 건모 킨걸 인성질할라고 켰다고 몰아가는게 좆같음 ㄹㅇ... 소네마리 2021.03.06 127 1 화나는 아저씨 봐봐용 [28] Koreanbural 2021.03.06 330 5 LSY콘 이후로 사람들이 별다른 이유도 없이 건틀렛에서 건모티콘 존나씀 [4] ㅇㅇ (218.146) 2021.03.06 166 0 할로원 배경은 왜 복각 안해줌? [5] ㅇㅇ (183.102) 2021.03.06 146 0 건틀렛 강등위기 군침이 싹도노 [6] 치아가 2021.03.06 131 0 사람들이 레지나 좋다는거 잘 몰랐는데 [2] 클로저스하다옴 2021.03.06 143 0 전투 중 일러 모아둔곳 없음? [1] 까꿍 2021.03.06 91 0 폭력꼬맹이가 누구지 [4] ㅇㅇ 2021.03.06 255 1 컨소챗 너무 재밌음 [7] 닉네임 2021.03.06 175 0 건모티콘 인성질하는놈 = 병신 [8] 심장발전소 2021.03.06 236 1 기채권 시스템은 진짜 근데 너무 창렬한듯 [8] ㅇㅇ (218.146) 2021.03.06 172 0 구인/구직 한명이 비었어오 [15] purple 2021.03.06 241 0 와 실화임? [12] Altace 2021.03.06 146 0 태스크 3천포 모앗는데 머 뽑아?? [9] 토마토마토 2021.03.06 193 0 채널 민심 개무섭네 진짜 [4] DButton 2021.03.06 180 0 아니 전당 3-1 개빡치네 [15] ㅇㅇ (1.246) 2021.03.06 153 0 오르는수치랑 까이는수치가 넘 다른데 해결법없나용 [1] 로잘리아아린 2021.03.06 61 0 난 머저리야 싯팔 [1] 라이트유저 2021.03.06 43 0 빠밤좌 <<< 초상화는 여캐인줄 알앗음 [2] akaeve 2021.03.06 95 0 전당4 안정적인 오토덱 물색해봐도 [9] 독호메 2021.03.06 138 0 오퍼스킬 지피감 vs 근피감 [6] 카붕이 2021.03.06 174 0 왜 새벽부터 건틀렛으로 불타노 [5] 클로저스하다옴 2021.03.06 113 0 건틀렛 나유빈 쥬비 찢엇다 ㅋㅋㅋㅋㅋ [2] ㅇㅇ 2021.03.06 106 0 근데 전진타워는 어케함 [3] 소네마리 2021.03.06 118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청안아이 2021.03.06 1777 29 기채 깔끔하게 털었다 [3] akaeve 2021.03.06 133 0 페도인데 아인츠바이안껄림 [2] 카이네 2021.03.06 127 0 진짜 격전도 지능이 높아야하네 [3] 류드말랑카우 2021.03.06 127 0 아~ 버티질 못하는 경정님~ [7] 닉네임 2021.03.06 186 0 알겟으니가 막고라챈으로가세요 [31] 찌리찌리 2021.03.06 213 0 근데 왜 건모 안끈애가 이길때 건모쓸거라고 생각하노? [9] 화선 2021.03.06 187 0 컨소 채팅 시끄럽길래 뭔가 했더니 [8] ㅇㅇ (182.230) 2021.03.06 275 1 공략 뉴비들도 할 수 있는 전당1 공략 [12] 치아가 2021.03.06 4692 23 내가 누구...? [11] Psy버거 2021.03.06 152 5 건틀렛 강등위기 보이길래 인사해서 받아주면 열어줄까했는데 제레발레리 2021.03.06 112 0 건틀렛 싹수가 노랗구만 [4] 류드말랑카우 2021.03.06 147 0 마 참 내 !!!!!!!!!! [7] ㅇㅇ 2021.03.06 136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3-06 2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