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가와덱 준비물이 카라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3-08 13:01:02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1860 빠밤좌 시그마 할카스 이 셋만 있으면 클리어임?루미까지 같이쓰나?골플딱이라 고랭 안가봐서 니가와 만나본적이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신화 2021-03-08 13:01:35 타워는 시그마리아만 씀 보통 펼쳐보기▼ 신화 2021-03-08 13:01:58 빠밤이는 이번주엔 좋겠네 펼쳐보기▼ 카라짐 2021-03-08 13:02:55 혹시 나머지 멤버는 그냥 넣던거 넣으면 됨? 각유나같은 자주쓰이는 카운터 펼쳐보기▼ 신화 2021-03-08 13:03:09 ㅇㅇ (49.142) 2021-03-08 13:01:36 삭제 수정 빠밤좌가 뭐임 가브리엘? 펼쳐보기▼ 카라짐 2021-03-08 13:01:48 ㅇㅇ 펼쳐보기▼ 중기맨 2021-03-08 13:02:48 시그마리아,분탕,메이즈스충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 [8] 예림빚 2021.03.08 139 0 건틀렛 그래도 라이노덕에 니가와 안보이니까 속이시원하네 [2] 요포포이 2021.03.08 142 0 애들 대사보는거 재밌네 [9] 클러스트 2021.03.08 125 0 뭐야 카사 아직도 매출 순위 50위권 밖으로 안 튕겨나갔네 [5] Patriot 2021.03.08 188 0 이제 슬슬 컨소 구인글에 낚시글 달리네 [9] ㅇㅇ (14.39) 2021.03.08 135 0 ㅎ [1] 실론 2021.03.08 45 0 이거 이동권 없는애들도 자리교환은 하게해줘야되는거아니냐 조라땅 2021.03.08 40 0 테스트중임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 [7] IB300i 2021.03.08 118 0 대적자셋 줄만한 누구있음 [6] 캬루힐데그리고일리단 2021.03.08 122 0 건틀렛 차라리 챌컷 높아지니까 편해짐 [1] ㅇㅇ 2021.03.08 112 0 건포는 다 뺐지만 담배는 사와야겠음 치아가 2021.03.08 47 0 6t초전도 떤냐? [2] 캐빨겜 2021.03.08 90 0 늒네 목표 하나 달성 ㅇㅇ (211.243) 2021.03.08 26 1 카사 매출은 [1] 학개롱 2021.03.08 85 1 분탕자매 귀여워서 샀는데 [18] KarlDent 2021.03.08 190 0 왜 또 타이탄 상향없음 [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3.08 51 0 분명 나도 한달전에는 파릇파릇한 응애였는데 [2] 하따먹 2021.03.08 56 0 레지나 스킨 좀 별로임 [8] Patriot 2021.03.08 178 0 념글티켓 존나 맵네 진짜 이러니까 게임도 맵지 [15] 비비렌 2021.03.08 1180 23 세라펠 이 년 진짜 느끼는걸 모르노 [1] 어스름 2021.03.08 138 0 2037년에서 글쌈 [7] ㅇㅇ (112.145) 2021.03.08 72 0 썸썸 편의점 어떠냐 [8] Recette 2021.03.08 153 0 건틀렛 흑흑 뭘해도 재미가없다 [3] 류드는아가야 2021.03.08 99 0 니가와덱 준비물이 [7] 카라짐 2021.03.08 109 0 와ㅏ 레지나 [15] 아케프 2021.03.08 258 4 출시한지 4주만에 두번이나 개선을 받은 SSR 캐릭터가 있다? [1]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3.08 151 0 카사는 캐릭 키울 때 [1] ㅇㅇ (180.71) 2021.03.08 56 0 홍어연습) 초면에 죄송하지만 저는 10뽑만에 먹었네요 [3] ㅇㅇ (211.219) 2021.03.08 79 0 건틀렛 뉴비의 라이노 후기 [3] ahffk 2021.03.08 192 0 시바 무지성 러쉬덱 당해보니까 존나 얼얼하노 버뮤다팀 2021.03.08 143 0 이..이게 뭐노 셰이브 2021.03.08 57 0 카운터사이드 통합 매출 순위 가져옴 [13] cloud_remon 2021.03.08 194 1 건틀렛 카붕이들 이중성 지리네 [2] ㅇㅇ (211.54) 2021.03.08 104 2 건틀렛 분탕이들 사길 잘했다 [1] ㅇㅇ 2021.03.08 70 0 ✋질문 구깡 3각계 2마넌이면 ㅁㅌㅊ? [8] ㅇㅇ (221.139) 2021.03.08 201 0 30일차 뉴비 쌍남자 함선 만들었다 ! [1] 익시드 2021.03.08 59 2 "좆됐다"라는말 좀 야하지않냐 [4] ㅇㅇ (61.255) 2021.03.08 112 2 건틀렛 받은 피해량 9.4 [8] 네모현 2021.03.08 191 -2 ✋질문 글레 풀개장하고 남은 강습함 재료는 어디다써? [2] ㅇㅇ (211.248) 2021.03.08 82 0 맨날 건이 어쩌구 하면서 신캐만 나오면 건에서 별로같으니 별로다 [3] ㅇㅇ (211.236) 2021.03.08 68 0 ✋질문 PVE( 전당 , 다이브 , 자유계약 ) 기준 솔져 110 vs 구관총 100 [4] 언젠가는과금러 2021.03.08 146 0 니미 [4] 캐빨겜 2021.03.08 70 1 막말로 이유리는 근딜로 나왔어도 썼음 ㅋㅋ [2] ㅇㅇ (112.145) 2021.03.08 117 0 세라펠 뽑지말고 이유리나 뽑을걸 [2] ㅇㅇ 2021.03.08 111 0 ✋질문 전당4 물로리가 하림이보다더좋은점잇어? [2] ㅇㅇ (110.15) 2021.03.08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8 13: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