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 뭐 어떻게 쓰는거냐


자동 돌려놓는데야 어차피 자동이니 그렇다 치는데


건틀렛 해보는데 음....간좀 볼까? 하면서 던지면 각서윤 나와서 썰려나가고


야 씨발 나중에 던져야 하나보다 하고 나중에 던지면 또 썰려나가고


얘들이 1코라 그런가 PVP용은 아닌 건가 


아니 브론즈인데 애들 왜케 쌔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