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연이가 이렇게 매운걸 좋아하니까 게임도 존나 매운거였네


처음으로 불족 먹어봤는데 먹다가 입 타들어가는줄 알았다 시발 내일 화장실 가는거 무서워지네 화산터질듯


부모님이 입에 질환을 달고계셔서 반반으로 시키고 불족은 나만 먹기로 했는데 부모님꺼 뺏어먹고싶다 존나맵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