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퍼뽑 하면 안되는 이유 류드말랑카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39 작성일 2021-03-10 20:33:38 https://arca.live/b/counterside/22609882 일단 나는 400뽑 정도 해서 김하나 한개 먹었음만랩2~3개 가지고 있는놈들은 얼마나 질렀는지 감도 안온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로엔그린 2021-03-10 20:34:21 DisplayPort 2021-03-10 20:34:47 74 2021-03-10 20:36:22 ㄱㄴㅇㄹㅁ 2021-03-10 20:36:22 쓰레기게임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3-10 20:36:22 죄송한데전한번에 펼쳐보기▼ ㅇㅇ 2021-03-10 20:37:0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택매출 궁굼해서 찾아볼려니깐 [1] ㅇㅇ (220.95) 2021.03.10 175 0 근데 이벤 스토리에서 분탕즈 만나면 재밌을듯 [2] 엘빅이 2021.03.10 118 0 으어. 요즘들어 건포 빼는거 넘 귀찮타 [4] ㅇㅇ (211.187) 2021.03.10 94 0 딸내미 데려오고 싶었는데 [10] illy 2021.03.10 190 0 창작 분탕 쳐본다 이기야 [36] 고철로봇 2021.03.10 4779 88 이거보면 카사 장비는 진짜 선녀임 [12] 류드말랑카우 2021.03.10 383 0 카사 3주차 이제 뭐해야할지 모르겠다 [4] 지나간과거 2021.03.10 222 0 아택 초창기에 진짜 재밌게함 [3] 소네마리 2021.03.10 171 -1 월초주화를 놓쳤다 뭘사야할까? [2] 로아노크 2021.03.10 137 0 갑자기 아택은 왜그런데 [9] 베버 2021.03.10 291 0 그래도 천장이라도 있는 겜이네 [5] 돈고춘은사회악 2021.03.10 147 0 건틀렛 1승 5패 [3] 소네마리 2021.03.10 148 1 아르카나택틱스는 장비도 뽑기인데 [4] 류드말랑카우 2021.03.10 235 0 아르카나 택틱스=체스류겜 [5] 챠비참 2021.03.10 191 0 왜시발 내본계는 유리안뜨는데 [4] 메테오 2021.03.10 138 0 아르카나택틱스 조금만 해보니까 카사가 정말 선녀가따로없음 [11] 어윈쿤 2021.03.10 519 0 건틀렛 와 애미 ㅅㅂ ㅈ될뻔했네 [6] 응애나애기카붕 2021.03.10 236 0 의외로 카붕이들이 모르는사실 [5] 베버 2021.03.10 204 0 전당3 공략같은거 어디서 찿아보나요? [1] 신지아 2021.03.10 123 0 의외로 카붕이들이 잘 모르는 사실 [7] 엘빅이 2021.03.10 140 0 건틀렛 라이노덱하면서 각유나도 잡고싶다 [2] 쪼시0 2021.03.10 144 0 여름에 세라펠 수영복 스킨 나옴 [3] ㅐㄴ 2021.03.10 156 2 공략 전당4 풀오토 각유나,각서윤 (대체제 있음, 풀 매우 적음, 오답노트) [85] ㅇㅇ 2021.03.10 10464 48 오퍼뽑 하면 안되는 이유 [6] 류드말랑카우 2021.03.10 239 0 니내그건알고챈질함?????????????? [14] 찌리찌리 2021.03.10 186 0 각서윤+각유나 전당4 알바뛰는금태님 2021.03.10 77 0 지식백과 유명한놈이냐? [31] 류드말랑카우 2021.03.10 421 2 오퍼뽑이 R N 등장률만 90%임 [6] DisplayPort 2021.03.10 197 0 건 실버가 참 애매한 거 같음 [1] ㅐㄴ 2021.03.10 131 0 시발 6지 드디어 다깼다 [1] 성유진 2021.03.10 50 0 건틀렛 나 왜 전략전 점수가 이 모양이지 [2] 74 2021.03.10 117 0 건틀렛 ㅋㅋㅋㅋ야 벗어 [2] Koreanbural 2021.03.10 177 2 세라펠은 일러보다 인겜이 더 예쁘네 [2] ㅇㅇ 2021.03.10 196 0 카붕이 퇴근하고 탕수육시켰음 [8] 어윈쿤 2021.03.10 144 0 오퍼 좀 보충하고 싶어서 10연 박았는데 [7] 로엔그린 2021.03.10 177 0 킹 각성캐로 나오면 마지막 보스버전으로 나올려나? [3] 성유진 2021.03.10 92 0 육성개선을 부르짖은 지 6개월차 [9] DisplayPort 2021.03.10 191 2 카사가 참 재밌긴한데 [4] ㅇㅇ (211.54) 2021.03.10 138 2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Koreanbural 2021.03.10 156 3 건 업밴의 장점 익명_MpCmm 2021.03.10 52 0 레지나 확대하니가 커엽네.. [4] ㅇㅇ 2021.03.10 229 1 1주년 뉴비 겜 소감 [7] 챠비참 2021.03.10 217 7 어둠의 채용게임! [7] ㅇㅇ 2021.03.10 155 0 장비 튜바 셋바질시작하니 쿼츠 순삭이네 ㅅㅂㅋㅋ [4] ㅇㅇ (222.110) 2021.03.10 114 0 전당 1-3 일본놈한테 막혀서 현탐온다 [3] ㅇㅇ (121.150) 2021.03.10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10 21: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