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각 리세계 사서 팔았던 12만 패키지 + 각유나 뽑아서 총 5각 상황

각성캐릭 올 100렙까지 초월작 + 각유나 각서윤 각유빈 스킬 올 5렙하고 에델 올 5렙 한 이후 아이리 스킬작 중

이후로 이제 뭐해야 할지 감이 안잡힌다


있을껀 있는거 같은데 뭐하는게 맞을련지 감이 전혀 안와

각성 캐릭 이외에는 이벤트 쫄작 위주로 레벨링 한거 바로 보일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