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전 치면좋은데 안쳐도 뭐라 안함. 칠거면 오더 따라주면 됨


출첵 5일 이상 안하면 컽하는데 컨소장 귀찮으면 냅두기도 함


채팅 별로 없고 조용함


주말 오후 5시-7시마다 크레딧 연합버프 켬


조용히 서로 신경안쓰고 겜할 뉴비복커 두 분 '거문도영농조합'으로 가입신청 넣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