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 바라는 사항


1) 스킬 줌인 켜는 건 애들 와꾸랑 이펙트 감상용인데 함선은 대체 왜 적용되는 거임

함선에서 빔 쏠 때마다 화면 잡고 끌고가지좀 말자 On/Off 따로 넣으면 되잖아


2) 보호막 이펙트 좀 연하게 줄이자 열심히 만들어둔 애들 와꾸가 안보이잖아


3) 각성캐 나와서 화면 잡고 끌고 갔으면 전투 자동 추적 안 켜놨어도 원위치로 좀 돌려줘


4) 전투 자동 추적 켜놓으면 아군 최전방 캐릭터 기준으로 카메라 잡는 게 아니라 적 최전방을 기준으로 잡는 게 낫지 않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