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 2-4 클로디아가 안죽어 시발 21년4월입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5 작성일 2021-03-10 21:34:53 https://arca.live/b/counterside/22610206 각서윤에 이유리 둘로 패는데 안죽으면 육성문젠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1-03-10 21:36:07 힐밴 각서윤 들고못잡으면 스펙문제지 펼쳐보기▼ 류드넬라 2021-03-10 21:39:38 잡몹쌓여서 딜분산심한걸수도잇고 근데아마 육성문제가클듯 펼쳐보기▼ ㅇㅇ 2021-03-10 21:49:04 뭐 각서윤 이유리 90렙 이런 거 들고 갔냐? 어떻게 그게 안죽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유튭에서 메이플 영상보는데 [10] 유미랑이 2021.03.10 242 -5 등급과 코스트가 의미없는 이유 [7] ㅇㅇ 2021.03.10 268 0 나이엘은 패스 아님 [5] 유미랑이 2021.03.10 201 0 등급 의미없지 ㅋㅋ 화선 2021.03.10 55 0 건틀렛 각서윤 무기 자아있는 생물임? [1] ㅇㅇ (58.227) 2021.03.10 201 1 양하림 뷰지는 쓰알급 뷰지 [2] ㅇㅇ 2021.03.10 165 0 등급 의미 있나? [2] 베버 2021.03.10 212 0 아무리 생각해봐도 다음 패스캐는 카가브라 2021.03.10 83 0 야 카사 스킨은 뿌린적 없지?? [6] ㅐㄴ 2021.03.10 258 2 나이엘은 캐릭 안나올거 같지 않냐 [3] 엘빅이 2021.03.10 203 1 버퍼캐릭 [1] 류드말랑카우 2021.03.10 135 0 건틀렛 각서윤 왜 안뒤지냐고 [1] 야치 2021.03.10 149 0 건틀렛 건이 이렇게 무섭다 [1] 분긔 2021.03.10 103 0 (장문)전당 4 드디어 밀었음 (+캐릭터 운용 소감) [6] 피안화 2021.03.10 422 4 쫄작하는게 속터지게 느리긴한데 [2] 보르챠 2021.03.10 140 0 각서윤템이랑 김소빈템 돌려쓰고싶다 [1] 알파버지니스 2021.03.10 123 0 비틱 단 두 개 [4] ㅇㅇ (222.98) 2021.03.10 137 0 7각계 70에 팔릴까 [4] ㅇㅇ (221.138) 2021.03.10 212 0 첫출근 준비 [8] 베버 2021.03.10 284 0 호두가 너무 커여워 [10] 서지수 2021.03.10 219 0 근데 설마 나이엘 스킬에 진짜 그것들 들어갈까 [5] 베버 2021.03.10 273 1 에써릴오버드라이브를 스알따리가 쓴다고? [2] 류드말랑카우 2021.03.10 145 0 110렙 풀템 각서윤은 9코도 안아까움 [3] ㅇㅇ 2021.03.10 183 0 전당 2-4 클로디아가 안죽어 시발 [3] 21년4월입대 2021.03.10 116 0 건틀렛 스비 시발놈들아 도대체 뭔 캐릭터를 만든 거야 ㅋㅋㅋ [2] ㅇㅇ 2021.03.10 275 0 아택 완전 갓겜이던데 [12] 서지수 2021.03.10 278 0 나이엘 등급 뭘로나올가 [14]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3.10 264 0 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게임이지 씨발ㅋㅋ [5] ㅇㅇ 2021.03.10 185 0 모작1 4시간 vs 튜바5 8시간 [3] 카가브라 2021.03.10 120 0 여주만두 [5] ㅇㅇ 2021.03.10 160 0 아택이 과금빨 많이 안타는 혜자겜에 게임성도 나름 괜찮긴함 [4] ㅇㅇ 2021.03.10 183 0 아택이뭐여 [3] 노드왕 2021.03.10 132 0 아나스타샤 정말 이쁜데 [4] illy 2021.03.10 208 0 글리젠이 적은게 정상임 [1] ㅇㅇ 2021.03.10 129 0 유망 기업 패키지는 3번 말고는 효율이 영 별로네? [3] ㅇㅇ 2021.03.10 156 -3 아택인가해봤는데 가챠는둘째치고 너무손으로할게많네 로아노크 2021.03.10 75 0 글 리젠율 어제랑 너무 다르네 ㅇㅇ (222.98) 2021.03.10 106 0 아택 서브겜으로 열심히 해볼생각이였는데 [5] 류드말랑카우 2021.03.10 240 0 금태형 이터 더 줘... ㅇㅇ (58.140) 2021.03.10 57 0 아택 ㄹㅇ 레전드긴 하던데 [10] 졸린개 2021.03.10 286 0 저장용 PAbout 2021.03.10 48 1 구인/구직 뉴비복커 휴양컨소 2인 모집해요 [9] 로엔그린 2021.03.10 209 1 아택매출 궁굼해서 찾아볼려니깐 [1] ㅇㅇ (220.95) 2021.03.10 176 0 근데 이벤 스토리에서 분탕즈 만나면 재밌을듯 [2] 엘빅이 2021.03.10 119 0 으어. 요즘들어 건포 빼는거 넘 귀찮타 [4] ㅇㅇ (211.187) 2021.03.10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10 22: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