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비아가 스턴 먹이냐 못 먹이냐로 승률이 좀 갈리기는 하는데
상대 카일있으면 ㅈ되기는 하네.
각서윤 상대는 꽤 쉬운 편인데
거기에 각힐끼는거 까지는 할만함
근데 퀸끼면 ㅈ되더라 씨발.
릴리 뽑으면 지아링빼고
대적자셋으로 넣어줘야지

실비아가 스턴 먹이냐 못 먹이냐로 승률이 좀 갈리기는 하는데
상대 카일있으면 ㅈ되기는 하네.
각서윤 상대는 꽤 쉬운 편인데
거기에 각힐끼는거 까지는 할만함
근데 퀸끼면 ㅈ되더라 씨발.
릴리 뽑으면 지아링빼고
대적자셋으로 넣어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