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퍼센트만 따져도
전장이나 메이드고르디에
셋바로 유효 셋 뽑는거보다

전당셋에 블레이즈 스피릿 불렛 뽑는게
확률상 더 높기때문에
스펙업을 위해서라면 오히려 ssr 전당셋에 셋바 바르는게 더 빠르게 강해질지도 몰라요!

또 전당셋은 체인 기어도 쓰고
사실상 스마이트셋 말고 전부 유효셋이기때문에
망해도 쓸순잇단점이 위안


물론 전당셋은 제작하다보면
셋옵 잘붙은 홍어템이 나올수도 잇고

메이즈고르디는 딱 구하고나면
계속 셋바만 박아야하니
셋바를 결국 박긴 박아야해요!


결국 선호도에 따라 다른데

난무적나는짱상상하는선최강의나셋바로스충뽑는다ㅅㄱ = 메이즈고르디 셋바

난운빨애자야셋바망하더라도쓸수잇는게떳으면좋겟어, 적은셋바로 지금보다 확실히 강해지는법 없을까 = 전당 셋바

이 차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