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 한두번이야 가챠겜이 그렇지

개똥겜 이러고 좀 꼬와도  참고넘어가는데

3연속 4연속 천장 이러면

씨발꺼 ㅈ같아서 매몰비용이거 나발이고

겜 던지고 싶어지거든

그게 기밀채용이면 더더욱 그렇고

최소 기채라도

연속천장에 대한 안전장치가 있음

좋겠는데 

안해줄거 알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