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2월뉴비 전당해냈다 콘승2 추천 2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8 작성일 2021-03-28 04:48:53 https://arca.live/b/counterside/23520465 ㄹㅇ 저공략 빨리 공지에올려라그대로따라가니까 숩고빠르게 1트컷됨스충셋 하나도 못줬는데도 ㅆㄱㄴ낡은공략보고 이지수 키우는사람이 없었으면 한다...나 하나면 돼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싸장님딸래미 2021-03-28 04:49:16 DisplayPort 2021-03-28 04:50:10 각성쥬지윤 2021-03-28 04:50:22 나보다 빠른데 왜 4안깨고있었냐 ㅋㅋ 펼쳐보기▼ 콘승2 2021-03-28 04:50:48 공지에 낡은공략보고 이지수랑 그외 떨이들 키우고있었음... 펼쳐보기▼ ㅇㅇ (58.229) 2021-03-28 04:50:33 삭제 수정 초면에 죄송하지만 저는 유나 없이 깼습니다 펼쳐보기▼ 린느 2021-03-28 04:51:46 각서윤 원툴 공략이 진짜 유용했음 펼쳐보기▼ 콘승2 2021-03-28 04:52:08 대대적인 공략 물갈이시급 펼쳐보기▼ 린느 2021-03-28 04:52:44 근데 유나는 전당 5에서도 접대라 너무 꼽다 유나 언제 복각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3개월 접는다고 문제될 건 없겠지? [12] alsoiame 2021.03.28 113 4 카챈을 지배하는 3개의 콘 [14] 꿀때지 2021.03.28 153 1 ??? : 선배도 이런 자린 불편하다고 했지만, [1] Ergodic 2021.03.28 104 1 초기에 퀸 상향하자 하는애들 다 애미디진 약코임?? [8] 바이올렛 2021.03.28 126 3 퀸 미션 끝냈다 [1] 한우쟝 2021.03.28 62 0 애긔탱크2호기 육성중 [3] 킹이되는갓 2021.03.28 93 0 가은이는 쿨뷰티타입같은데 [3] 토깡이 2021.03.28 80 0 다음 함선 추천좀 [7] ㅇㅇ (175.116) 2021.03.28 153 0 건 마지막자리에 릴리넣을까 리플나이트넣을까? ㅇㅇ (115.21) 2021.03.28 38 0 조만간 전진출격 메타올까? [2] 베버 2021.03.28 118 0 건틀렛 생각보다 덱 괜찮네 IIllllIlllII 2021.03.28 67 0 마침네! [7] 은색 2021.03.28 121 9 반박불가 카채미 [4] 촤드 2021.03.28 116 1 인류능지 퇴화설은 팩트)다 [12] 빵빵해 2021.03.28 232 0 착한 중국인이 있냐구요? [13] 라킁 2021.03.28 1853 59 퀸 고르디 뭐고름 [1] Such 2021.03.28 85 0 언젠가 헬유리도 퇴물 소리가 나오겠지 [2] 노드왕 2021.03.28 105 0 퀸 스턴이 짜증나면 소닉 2021.03.28 109 0 솔직히 팀 외모는 알트소대가 더 낫지않나? [7] 꿀때지 2021.03.28 136 1 ㄹㅇ 뒤졌다 퀸발련 [4] 참새쟝 2021.03.28 130 0 정보 ssr 함선 만렙찍는데 들어가는 재료양 [7] ㅇㅇ 2021.03.28 466 10 펜릴소대 빛나는 외모의 최강 전력 [6]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28 135 0 카치마인드 있냐 [2] 인시 2021.03.28 75 0 12월뉴비 전당해냈다 [8] 콘승2 2021.03.28 148 2 건틀렛 진짜 퀸 좆사기캐아님?? [5] 바이올렛 2021.03.28 290 0 배신학 교수님 [9] 블루아카이브 2021.03.28 177 -1 전당템 셋바 : 합리적 소비 [12] 꿀때지 2021.03.28 300 1 가로세로연구소 채널입니다 [2] IB300i 2021.03.28 169 -1 건틀렛 나이트 걍 레피감이 나은거같다 [2] Ludovicus 2021.03.28 144 0 카운터 사이드 왤케 갓겜임 [3] ㅇo 2021.03.28 162 -1 횡 & 종은 헷갈렸었음 [9] 토깡이 2021.03.28 106 0 좌우 한자가 헷갈릴때는 エロ로 생각하면 쉽다 [7] temprun 2021.03.28 151 0 모건 ㄹㅇ 좆간지 그자체인데 [5] 졸린개 2021.03.28 137 0 초딩때는 가로세로 좌우 헷갈릴만하지 [4] 엘빅이 2021.03.28 102 -3 건틀렛 ㅋㅋ 모건 생각외로 재밌네 [2] 노드왕 2021.03.28 99 0 수직 수평이야 헷갈릴 수 있지만 [5] IB300i 2021.03.28 122 0 할카스 달린다 [5] ㅇo 2021.03.28 103 0 건틀렛 할배들의 유쾌한 반란이 시작된다 [10] Eles 2021.03.28 231 5 건틀렛 나이트 쓰고있는데 꽤 좋은데? [5] looishena 2021.03.28 168 0 건틀렛 다행히 별 탈 없이 4000 안착했네 [9] 키쎈 2021.03.28 163 3 건틀렛 카일웡보다 딜 잘하는 겟타 2021.03.28 142 0 이거보고 머리가 띵해짐.. [22] 람네 2021.03.28 257 2 가은이 까지마 나쁜 새끼들아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28 213 0 갤런쳐는 믿을수가 없어. [2] 4섭왜린이 2021.03.28 98 0 리플레이서 퀸은 [1] ㅇㅇ 2021.03.28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28 04: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