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가로세로는 밑에 저 글 처럼


좌우는 


우하고 오가 비슷하니까 우가 오른쪽

나머지 좌는 그럼 왼쪽이겠지 라는 식으로 외움



어떻게든 외우면 된거 아니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