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캎챈에 파딱이었다가 차단당했는데 이 아이디로 카사챈 활동 가능한지 궁금해서 물어봄.
내가 카사챈은 어떤분위기인지 몰라서 물어보는거고
카사챈 분위기상으로 봐도 부적합하면 굳이 이 아이디로 활동하면서 분란 일으킬 생각 없음.
ㄹ에는 글쓴적도 없고 댓글쓴적도 없음. 15년전엔 기억이 안 나는데 한두개 있을수도 있음
아예 안하는데 다른 커뮤니티 활동에서 씹덕분야 ㄹ글을 참고로 정보글 쓰거나
커뮤종합글모음 사이트에서 렉카질 하는데 그 커뮤니티도 반 루리웹 정서 심한곳이라 중복 아닌글 보낼때 ㄹ 출처인 경우가 좀 있었음,
물론 전체글 비중으로 봤을때 ㄹ 글은 소수고 대부분 디씨나 에펨 엠팍 더쿠 여초사이트 이런곳
애초에 걸캎챈 활동량이랑 저 커뮤 활동량이 엄청 많아서 저거랑 직장다니며 다른 ㄹ이나 네캎같은거 할 시간이 물리적으로 없음.
걸캎챈 활동할땐 뉴비 안붙을까봐 노무현 대문같은거 반대의견 낸 적도 있었고 그걸로 호감스텍이니 머니 하는데
전체적인 상황 자세하게 알고싶음 아래글 참고하면 될듯
https://arca.live/b/girlcafe/23429692
https://arca.live/b/girlcafe/23434296
카사챈에서 이 아이디로 활동 가능해도 괜찮을거 같음?? 카사챈도 분위기 극단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