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새끼들도 지금 좆나 쎄졌는데 힐데 이새끼는 진짜 생각 안하고 상향 때린거같애 씨발


유효타격수 다 빨아가는 애미뒤진 유틸 때문에 후열 자르기도 팬드 안쓰는 이상 불가능 수준인데 힘싸움은 또 힘싸움대로 강하고


점수 차이 800점 나는 새끼들끼리도 쓰는 전략이 걍 리더 힐데 내고 손에 잡힌거 아무거나 던지는거 똑같은데 이게 늬들이 방향 잡은 패치고 원하던 전략임?


역대급으로 개씹좆노잼 메타가 작년 각힐 소싸움 메타였는데 왜 이제와서 그걸 또 만드려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