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아
오늘도 열심히 상연이를 욕하고 금태를 찬양하며 천장에 죽고 건틀렛에 사는 카챈 여러분 카운터 안녕하십니까?
제가 마음만 같아서는 초등학교 운동회날의 교장 선생님마냥 멋들어진 연설 한 자락 뽑고 싶습니다만, 능지가 아깝고 시간이 딸리는 관계로 각설하고 본론부터 들어가 보도록 하겠스빈다.

이것은 갓 생성된 따끈따끈한 컨소시엄의 일상 풍경을 찍은 사진입니다.
노루와 오르카 등으로 스트레스 받지 않는 편안한 협력전을 원하십니까?
쿼츠 기부를 강요하지 않는 느긋한 컨소시엄을 원하십니까?
24시간 동안 꼬접해도 짤리지 않는 느슨한 컨소시엄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지금 당장 <곤운>에 가입하새요!!!!!!
협력전 참가 안 하셔도 됩니다. 빡세게 하려면 저만 힘든데 그런 일을 왜 하겠어요?
쿼츠 기부 안 하셔도 됩니다. 이런 데 쿼츠 쓰는 건 낭비잖아요?
24시간이 아니라 96시간 미접하셔도 됩니다. 5일 미접하면 짜를 거니까요!
그러니 지금 당장 가입 신청하고 댓글로 인겜닉과 UID를 달아주세요!!!!!!!

<붙임 1. 혹시나 궁금하신 분이 있을까봐 적는 QnA>
Q1 : 육군도 가입되나요? 해군도 가입되나요? 해병대도 가입되나요? 의무경찰도 가입되나요? 전투경찰도 가입되나요? 의무소방대원도 가입되나요? 카투사도 가입되나요? 사회복무요원도 가입되나요? 산업기능요원도 가입되나요? 전문연구요원도 가입되나요? 면제도 가입되나요? 미필도 가입되나요? 군필여중생도 가입되나요? 군필여대생도 가입되나요? 경력 하와와군필여고생쟝도 가입되나요? 하여간 가입되나요? 등
A1 : 물론 가능합니다! 우리 <곤운>은 출신이 어디냐에 따라 사람을 차별하지 않는, 평등을 추구하는 컨소시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주저말고 가입 신청하세요!
Q2 : 그럼 포럼충 비틱새끼들도 가입 가능한 건가요?
A2 : 

Q3 : 저 솔직히 여잔데 가입되나요?
A3 : 
Q4 : 연합 버프는 언제 켜나요?
A4 : 응애 나 아기 컨소 레벨 올려조
Q5 : 공군 출신이면 전투기 타봤겠네요?
A5 : 전투기는 고사하고 활주로 근처에도 못 가봤는데요?
Q6 : 전투기 안 탈 거면 공군 왜 갔어요?
A6 : 그럼 30만 육군 용사들은 다 땅크 타려고 육군 갔겠나요 ㅎㅎ
Q6 : 어딜 에어공익 출신이 국가방위의 중심군인 육군과 맞먹으려 드는 거죠?
A6 : 저는 국직부대 출신인데 한번만 봐주시면 안 될까요?
Q7 : 국직부대 나왔다고? 개꿀빨았네 씹새끼 ㅡㅡ
A7 : 
Q8 : 국직부대 나왔다고? 공군 왜 갔냐 병신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8 : 공군 나온 새끼는 주먹을 들기 전에 빨리 가입 신청했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