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체스에서
킹은 초반에 사리다가
중후반 넘어가면 직접 움직이는것처럼



본체 스펙 깎고

소환능력 버프해주고
ex) 코핀마냥 리플레이서 폰 소환


궁쿨 한 120초로 하는대신
궁쓰면 움직이면서 진심펀치쏘는거 상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