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이 존나 무거운 철덩이니까 출격 시 전체 유닛 2초 스턴에다 착지부분 대미지 개쌔게 주는 출격기 들고 올 줄 알았는데 패시브 개편이랑 이것도 같이 들고 나왔으면 진짜 3밴 당했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