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지부 뚫고 전당 3 하다가 개같아서 접었다가 금태가 공속장비 준대서 와밧서

건은 미나토가 지배중인듯해서 이번주는 건포만 뺄거고

이벤트 그냥 뺑뺑이 돌믄 되는거지?

아 그리고 전당 3 각수연 류드 2코N 2개 최이나 에블린 등등 키울거 다 키웟는데 대체 왜못깨는걸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