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에 탱을 던져주고 소림이랑 지후닝을 낸다
재앙도우가 나간건 소림이가 패에 안잡혔기때문

적도 탱을 던질것이다
이번주는 각힐 각유빈이 존나게 보일것이고


사거리가 병신인 솔저이기에 3시에서 스나를 깔아둘것이다
이때 킬러강으로 적 후방을 짜른다


각힐을 죽였다

아마 각유빈 이였어도 결국 지후닝한테 맞으면 병신이되기때문에
비슷할것이다

딱 이 시점에서 각유나라던가 각수연 각등이 각서윤이 나올것이다

이때를 솔저가 아무것도 못하고 당해야하는데
이때문에 순수솔저를 돌리다보면 고통받게되는거고
꼬접수치가 팍 오르는거라고 생각함
리벳이 있었다면 좀 다르지않았을까 하고생각하는데
본인은 플로라메이드때 시작했기때문에 리벳이없어서 모르겠음


물론 위에 올린건 그나마 패가 많이 안꼬여서 저래 된거지만
패가 꼬이는순간 그냥 아주빠르게 녹아버리기때문에 사실 상황 자체에 기대값은 낮음

일단은 상대가 거의 10랩가까이 높았기때문에 템이 안좋아서 저래 밀렸다 라고 생각하진않음 본인은 아직 자유계약도 다 안밀었기때문에 상대가 템 좋으면 더 좋았을듯


에델이 많은주는 신은나타서 킬러강+신은나 1스딜로 어캐든 따보거나 나이트를 용병으로 쓰고
각성이 많은주는 이유리를 용병으로 쓰고
킹을 안키워봐서 모르겠는데 킹을 쓰는것도 나쁘진않다고봄

진짜 템이 기깔나게 좋은게 아닌이상 이제 순수솔저는 굴리기힘든게 맞는거같음
류드도 충분히 좋고 야누스 기용하는것도 좋고

본인 최이나까지 써가면서 순수솔저 머가리 굴려봤는데 진짜 침식체들이라서 다 110랩찍고 템 10강 둘둘감는거아닌이상 못한다 라고 자체적으로 결론을 내렸음

본인이 플레1까지밖에 못가봐서 사실 더 위쪽 환경은 잘 모르지만
다이아까지 갈 정도면 이런글 안봐도 이미 씹고수일꺼니깐

겜하면서 솔저는 왜 특수기 궁극기도 잘 안주면서 두마리 나와서 성능 반토막에 저코스트 이점마저 NTR꺼억하게 만드는지 물량공세도 전략입니다 솔저를 살 이지랄하면서 방관하는 상여닝금태도 잘못된건맞는데

그래도 언젠가는 솔저의 시대가 오겠지요 물론오지요



근데 그때는 내가 없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