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장비 딱 하나 있는데 (한셋ㄴㄴ 하나) 셋옵 치피 떴는데 샤오린 줘두 대나? 전장없는 치피4셋 샤오린인데

아님 더 돌려서 각서윤이나 이런애들 줘야하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