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생각해보니까 다 킹이 잘못한거같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2 작성일 2021-03-31 14:47:34 https://arca.live/b/counterside/23718822 유효타격흡수 200% 처음 주고 테스트해본건데개 모지리 토템새끼마냥 암것도 못하니까 아~ 각성디펜애들 다 줘도 되겠구나? 싶어서 준듯킹이 다 책임져라 너땜에 난 이제 건틀렛못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bean 2021-03-31 14:47:53 MushLemon 2021-03-31 14:48:04 loo 2021-03-31 14:48:09 쿠온상 2021-03-31 14:50:17 아니 ㅋㅋ 회피300 실드도 회복기도없는새끼한테 달아서 실험해놓고 상위버전에 들이붙여놓으면 ㅅㅂ 그게 밸패냐 그냥 돈싸지르세요 병신들아!겠지 펼쳐보기▼ ㅇㅇ 2021-03-31 14:51:20 저도피해잔데 왜 저한테화냄... 슬프니까저리가셈... 펼쳐보기▼ 쿠온상 2021-03-31 14:54:56 나도 킹리더로 존나 굴려봤는데 이샠긴 그냥 1밴세라펠보다 못한새끼인게 너무 억울해서 그래.. 특수기 선딜 존나길어서 시전중에 넉백당하면 저멀리서땅찍고 평타도 3탄데 존나느려서 허공펀치 존나날리고 실드도 힐도없어서 아군뒤지는거아니면 피감버프도없음 ㅋㅋㅋ 개병신진짜 이걸 왜 쓰는거지 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이 카케 감동적이야 [2] ㅈㅇㅈㅎ 2021.03.31 97 0 이거 이벤트 패스 꼭 사야되는거임? [5] ㅇㅇ (175.195) 2021.03.31 106 0 건틀렛 다음주 분탕 세라펠 카일웡 베로니카 출소네 [3] MushLemon 2021.03.31 106 0 개 병신 쓰레기같은 게임 씨발 진짜 [2] sBerry 2021.03.31 97 0 각힐 ㄹㅇ 튼튼해지긴했네 ㅇㅇ 2021.03.31 58 0 건틀렛 3800 패작중임 점수 빨아가셈 [3] ㅇㅇ 2021.03.31 99 0 건틀렛 하아아아니 각유빈 이년 갈릴때 안갈릴때 있는거 템차이인가 [1] 라최지 2021.03.31 100 0 카챈식 회로 [3] ㅇㅇ 2021.03.31 82 0 스테이크 배달까지 11분 남았다 타다노 2021.03.31 65 0 메카덱 지원자 갑자기 많아진거 같네 [10] Rhidelz 2021.03.31 117 0 ✋질문 이거 돌려말어? [2] ㅇㅇ (58.140) 2021.03.31 83 0 다음주는 분탕세라펠 가동이냐? [5] Q3 2021.03.31 96 0 ✋질문 근데 협력사있거나 컨소가입하면 뭐가 좋아? [5] 내셔널아나키즘 2021.03.31 72 0 이제 곧 나올 아이템 화선 2021.03.31 46 0 아 졸려 뒤질 것 같은데 [2] Vergil 2021.03.31 75 0 내일은 불족발 트로피 3개 주고 융합핵 대용으로 쓸거같은데 [1] 동네힘센사람 2021.03.31 44 0 건틀렛 각힐 공익 좀 보려고 매칭돌렷는데 [3] 수램 2021.03.31 131 0 건틀렛 골5에 있다가 급발진 해버렸다 [3]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1.03.31 105 -4 존나 충격적인 내일 스토리 예상간다ㅋㅋㅋㅋㅋ [3] ㅇo 2021.03.31 133 0 건틀렛 오늘 건 왜 이리 재밌지 [2] 프레스티지티모 2021.03.31 93 0 진짜 역대급 패치다 [1] 유엔 2021.03.31 112 0 ntr 떡밥 보면 대부분 싫어하더라 [8] 찹쌀콩찰떡 2021.03.31 182 -3 각힐 나유빈 머가더 사기임? [5] ㅇㅇ (118.45) 2021.03.31 132 0 생각해보니까 다 킹이 잘못한거같다 [6] ㅇㅇ 2021.03.31 82 0 다음 기채는 각힐일까 각미나일까 [11] EightPartyDamn 2021.03.31 143 0 허밍은 계정당 하나씩밖에없지? [2] MushLemon 2021.03.31 94 0 우연히 브 콜라보광고봤는데 [2] 루나남친 2021.03.31 117 0 13분전 [2] 냉동망고 2021.03.31 65 0 각힐 허메골골 부옵스충주니까 pcpqowd 2021.03.31 89 0 스테이크 하나잇던거 ㅇㅇ 2021.03.31 44 0 걍 쓰냐? ㅇㅇ (59.9) 2021.03.31 54 0 아 진행계를 살 걸 그랬나 [2] Vergil 2021.03.31 115 0 근데 스테이크 강화이식 좋긴함 [1] loo 2021.03.31 66 0 의외로 (전)공식 작가도 사용하는 단어 [19] 직화하와이안 2021.03.31 2110 47 박정자 오퍼면 비숍 공속셋 + 방옵이 맞는듯 [2] Edge 2021.03.31 206 0 주시영 스킨 이름은 무슨 라노벨임 [2] 사장 2021.03.31 164 0 근데 어떻게 야누스 로자보다 이프리트가 디펜더를 더 잘잡냐 [4] ㅇㅇ 2021.03.31 126 0 걍퀸거를까 [1] 돌아 2021.03.31 80 0 뉴비 메이즈 무기 샤오린 줘두 안아까움? [8] 3분카레 2021.03.31 135 0 골디 스충 2셋 만들고 싶은데 [11] ㅇㅇ 2021.03.31 104 0 근데 난 스테이크레어 받았는데 없음 [5] 화선 2021.03.31 77 0 그래서 왜 아직도 각수연은 5코냐? [3] 쿠온상 2021.03.31 97 0 함선패키지사서 아머타입만들기vs융핵패키지 나공익 110렙찍기 [9] 서현 2021.03.31 76 0 근데 요즘에도 만우절장난험?? [3] Q3 2021.03.31 81 0 제자야 잘보거라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31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31 14: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