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효타격흡수 200% 처음 주고 테스트해본건데

개 모지리 토템새끼마냥 암것도 못하니까 아~ 각성디펜애들 다 줘도 되겠구나? 싶어서 준듯

킹이 다 책임져라 너땜에 난 이제 건틀렛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