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박정자 오퍼면 비숍 공속셋 + 방옵이 맞는듯 Edg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05 작성일 2021-03-31 14:46:31 https://arca.live/b/counterside/23718747 이수연 오퍼 뉴디트 스커 러쉬덱 쓸거면 메이즈 공속이 나은거 같고박정자 광피감 20% 자체 광피감 12%에 방옵 껴놓으니까잘풀리는판은 게임 끝날때까지 라인에서 은신으로 분탕치고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loo 2021-03-31 14:48:57 방어옵 필요업다 메이즈 공속 가자 펼쳐보기▼ Edge 2021-03-31 14:49:27 이수연 1렙이라 지금 점수대에서는 못써먹겠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주는 분탕세라펠 가동이냐? [5] Q3 2021.03.31 96 0 ✋질문 근데 협력사있거나 컨소가입하면 뭐가 좋아? [5] 내셔널아나키즘 2021.03.31 72 0 이제 곧 나올 아이템 화선 2021.03.31 46 0 아 졸려 뒤질 것 같은데 [2] Vergil 2021.03.31 74 0 내일은 불족발 트로피 3개 주고 융합핵 대용으로 쓸거같은데 [1] 동네힘센사람 2021.03.31 44 0 건틀렛 각힐 공익 좀 보려고 매칭돌렷는데 [3] 수램 2021.03.31 131 0 건틀렛 골5에 있다가 급발진 해버렸다 [3]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1.03.31 104 -4 존나 충격적인 내일 스토리 예상간다ㅋㅋㅋㅋㅋ [3] ㅇo 2021.03.31 133 0 건틀렛 오늘 건 왜 이리 재밌지 [2] 프레스티지티모 2021.03.31 93 0 진짜 역대급 패치다 [1] 유엔 2021.03.31 112 0 ntr 떡밥 보면 대부분 싫어하더라 [8] 찹쌀콩찰떡 2021.03.31 182 -3 각힐 나유빈 머가더 사기임? [5] ㅇㅇ (118.45) 2021.03.31 131 0 생각해보니까 다 킹이 잘못한거같다 [6] ㅇㅇ 2021.03.31 82 0 다음 기채는 각힐일까 각미나일까 [11] EightPartyDamn 2021.03.31 142 0 허밍은 계정당 하나씩밖에없지? [2] MushLemon 2021.03.31 93 0 우연히 브 콜라보광고봤는데 [2] 루나남친 2021.03.31 117 0 13분전 [2] 냉동망고 2021.03.31 65 0 각힐 허메골골 부옵스충주니까 pcpqowd 2021.03.31 89 0 스테이크 하나잇던거 ㅇㅇ 2021.03.31 44 0 걍 쓰냐? ㅇㅇ (59.9) 2021.03.31 54 0 아 진행계를 살 걸 그랬나 [2] Vergil 2021.03.31 115 0 근데 스테이크 강화이식 좋긴함 [1] loo 2021.03.31 66 0 의외로 (전)공식 작가도 사용하는 단어 [19] 직화하와이안 2021.03.31 2110 47 박정자 오퍼면 비숍 공속셋 + 방옵이 맞는듯 [2] Edge 2021.03.31 205 0 주시영 스킨 이름은 무슨 라노벨임 [2] 사장 2021.03.31 163 0 근데 어떻게 야누스 로자보다 이프리트가 디펜더를 더 잘잡냐 [4] ㅇㅇ 2021.03.31 126 0 걍퀸거를까 [1] 돌아 2021.03.31 80 0 뉴비 메이즈 무기 샤오린 줘두 안아까움? [8] 3분카레 2021.03.31 135 0 골디 스충 2셋 만들고 싶은데 [11] ㅇㅇ 2021.03.31 104 0 근데 난 스테이크레어 받았는데 없음 [5] 화선 2021.03.31 77 0 그래서 왜 아직도 각수연은 5코냐? [3] 쿠온상 2021.03.31 97 0 함선패키지사서 아머타입만들기vs융핵패키지 나공익 110렙찍기 [9] 서현 2021.03.31 76 0 근데 요즘에도 만우절장난험?? [3] Q3 2021.03.31 81 0 제자야 잘보거라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31 98 0 ✋질문 가은이 pvp 공속도 괜차늠? [2] LINNE 2021.03.31 114 0 그거해슴? [6] pcpqowd 2021.03.31 98 0 대강 각힐은 약하다는내용 hver 2021.03.31 114 0 12시되면 이거 뿌려주니 꼭 받아가셈 [4] 이겜망 2021.03.31 147 5 건틀렛 무지성 아머타입 각힐 존나 재밌네 ㅋㅋㅋ [1] 대가리깨졋서 2021.03.31 135 0 사실 가장 충격적인 만우절 이벤트는 [4] Rhidelz 2021.03.31 106 0 만우절 기념 리플레이서 재생체 스킨 판매!!! [2] Vergil 2021.03.31 90 0 지금 스테이크 들어와도 재밋다는데 [1] ㅇㅇ 2021.03.31 56 0 갑자기 만우절이니까 챈을 욺겨버리는거아닐까? [4] MushLemon 2021.03.31 72 -1 님들 그거암?? [4] 던붕이 2021.03.31 73 0 아이 화나 ㅇㅇ (14.39) 2021.03.31 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31 14: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