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렙 비슷한데
모든 메카닉 유닛이 다 풀융합찍혀있음 건쉽이고 타이탄이고뭐고 몽땅
근데 걔네 분명 픽업가챠 없었단말야?
내가 각성캐니 뭐니하면서 골고루충 했던 재화들
저따가 다 쳐몰아박아넣었구나 하는 생각에
+ 실제로 패보면 시발 기스도 안나는 타이탄 몸뚱아리에
기래요 이기세요.... 하는 마인드밖에 안듬
분명 렙 비슷한데
모든 메카닉 유닛이 다 풀융합찍혀있음 건쉽이고 타이탄이고뭐고 몽땅
근데 걔네 분명 픽업가챠 없었단말야?
내가 각성캐니 뭐니하면서 골고루충 했던 재화들
저따가 다 쳐몰아박아넣었구나 하는 생각에
+ 실제로 패보면 시발 기스도 안나는 타이탄 몸뚱아리에
기래요 이기세요.... 하는 마인드밖에 안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