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딜러 비중이 커서 디펜더 세우면 라인전 성립될 겨를도 없이 녹아서 병신취급을 받았다면
이제는 너무 단단해져서 한판한판의 템포가 매우 피곤해진 느낌
중반 넘어가서 16마리의 캐릭터들이 단체로 궁극기 터뜨리는 거 보고있으면 진짜 멘탈 나갈 것 같음
차차 조정해 나가겠지만서도 당분간은 이상태가 유지될 듯
기존에 딜러 비중이 커서 디펜더 세우면 라인전 성립될 겨를도 없이 녹아서 병신취급을 받았다면
이제는 너무 단단해져서 한판한판의 템포가 매우 피곤해진 느낌
중반 넘어가서 16마리의 캐릭터들이 단체로 궁극기 터뜨리는 거 보고있으면 진짜 멘탈 나갈 것 같음
차차 조정해 나가겠지만서도 당분간은 이상태가 유지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