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로갓하고 ㄴ저격놀이랑 엄준식 분탕치면됨? MushLem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3 작성일 2021-03-31 14:58:24 https://arca.live/b/counterside/23719829 그래도됨? 완장들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poing 2021-03-31 14:58:36 bean 2021-03-31 14:58:39 bean 2021-03-31 14:58:51 동참합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구관검 템 구려도 그냥 쓸만 하네 ㅇㅇ (175.203) 2021.03.31 33 0 오퍼 정가만 4개째인데 븜미 2021.03.31 30 0 이번 디펜더 패치로 전당5 오토덱 많이 쉬워지려나?? ㅇㅇ (175.124) 2021.03.31 26 0 대충 3400에서 3500 와리가리하는중인데 슈다우다쿠다 2021.03.31 40 0 본인 솔저덱 유저여도 디펜더 개편은 바른 뱡향이 맞다고봄 110등 2021.03.31 47 0 저 사실 페미게이일베페미대깨문중근웹루리웹야갤대형고닉임 [1] 수램 2021.03.31 63 0 후 오늘은 더이상 카사안해야지 사랑을담아서니코 2021.03.31 24 0 메이즈 스충 1분전 daddycat 2021.03.31 26 0 카사접음 [4] 냉동삼겹최창식 2021.03.31 67 1 디펜더 세기말 싸움.. Lb 2021.03.31 34 0 힐데 귀엽다 [4] EightPartyDamn 2021.03.31 70 1 디펜더 상향 좆같으면 개추 싫으면 비추 ㄱ [2] ㅇㅇ (211.205) 2021.03.31 32 2 1분뒤 첫 게시글에게 싸이버거뿌림 poing 2021.03.31 31 0 지금 패스 24렙인데 [2] ㅇㅇ (58.120) 2021.03.31 24 0 써이버거 늦었다 흐이잉 예림빚 2021.03.31 37 0 아ㅋㅋ홍어함 ㅋㅋㅋ 비추 추셈 ㅋㅋㅋㅋㅋ [1] ㅇㅇ (14.39) 2021.03.31 45 0 ✋질문 응애 나 아기카붕이 메카덱 알려조 듀링 2021.03.31 55 0 자화천 치아가 정말 좋다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31 66 0 곧 12시인데 해슴 안해슴? 묘갤러 2021.03.31 31 1 잘자... 블루아카이브 2021.03.31 45 0 아직 0시 아니야 미친넘들아 [1] ㅇㅇ 2021.03.31 44 0 타이탄 전장 셋옵추천좀 보노본호 2021.03.31 32 0 카사 때문에 인생에 생긴 큰 변화...txt [2] 라임맛고양이 2021.03.31 82 5 카사 접음 [2] 학점대폭발 2021.03.31 42 0 이제 로갓하고 ㄴ저격놀이랑 엄준식 분탕치면됨? [3] MushLemon 2021.03.31 33 0 가테챈에서 왔는데 이거 카사가 원조인가요? [2] 데스티니차일드 2021.03.31 54 0 진짜 뭐라해야되지 진성메카박이들은 폼부터다름 [1] Q3 2021.03.31 72 0 다음주 퀸vs각힐 숨막히지않냐 [1] 뱅초 2021.03.31 83 0 3분뒤 첫게시글에게 싸이버거입니다 [2] poing 2021.03.31 72 0 쌍힐데+양하림 괜찮네 ㅇㅇ 2021.03.31 39 0 고수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31 30 0 시발 여친이랑 싸웠다... [7] 수램 2021.03.31 122 0 보통 컨소 주간공헌도는 몆씩나옴? 코핀건설 2021.03.31 29 0 아 [6] Patriot 2021.03.31 68 0 시발 애들아 왜 카접글올리는데 [1] poing 2021.03.31 89 0 -건- 시즌 보상 최고 티어임? [2] 안이극얼노치내 2021.03.31 41 0 주시윤 무덤짤 어디나오는거냐 [5] IRR 2021.03.31 142 0 아니 그냥 건포 씨발 이거좀 전략전 으로 돌려 액션쾌감 2021.03.31 50 0 진짜 시발 디펜더 병신같이 상향 시켰네 극한의가능충 2021.03.31 81 0 고닉들 단체로갓 5분전 ㄷㄷ [8] bean 2021.03.31 106 0 카챈접는다 다들건강해라 만우절만보고간다 [6] 루나남친 2021.03.31 94 0 뉴비입장에서 밸패하는건 조은데 좀 ㅈ같네.. [1] 응에아기뉴비 2021.03.31 119 0 모더B 힐러 넣어야겠다 ㅇㅇ 2021.03.31 44 0 솔져 안타깝긴한데 뭔가 슬프진 않음 Edge 2021.03.31 88 0 뉴빈데 카운터적성핵 너무 모잘라 [1] 무설탕 2021.03.31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31 14: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