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밸런스 문제는 불타는거 이해하는데 ㅇㄷ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6 작성일 2021-04-01 17:40:34 https://arca.live/b/counterside/23788114 대안책없이 비즈니스 모델 바꾸려면어쩔지를 모르겟네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망조의짐승 2021-04-01 17:42:37 그거완전 2.0....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담주부터 각힐 바로밴안되나? [4] ㅇㅇ 2021.04.01 115 0 애들아 잘자 [7] poing 2021.04.01 54 0 기밀 카케는 섭종전엔 나올까? [1] 몰리 2021.04.01 68 0 본인 셋바 20개로 전장 스충 띄워본 적 있음 [6] Onedaymore 2021.04.01 97 0 모마가 밸런스 ㄹㅇ 개판이었는데 [3] ㅇㅇ 2021.04.01 84 0 "건공들은 숫자를 좋아한다." - 어린 왕자 [5] 웨블리아일즈 2021.04.01 106 6 진짜 끔찍하네 ㅇㅇ 2021.04.01 64 0 공략 저장용)이벤트 어려움 1-3 오토3별 [4] 냉동망고 2021.04.01 333 2 건틀렛 건틀릿 출격 범위만 늘려주면 각힐 문제 해결됨 [4] ㅇㅇ (203.171) 2021.04.01 196 0 ✋질문 카운터케이스 다 깨야함?? [5] 제로펩시 2021.04.01 150 0 격전 3% 컷? [3] ㅇㅇ (220.84) 2021.04.01 114 0 세나식 밸패 안할려면 너프가 필요하기는 한데 [7] ㅇㅇ 2021.04.01 148 -1 이벤트상점에 데빌무기들 다 사야함? [10] 성냥팔이소녀 2021.04.01 183 0 근데지금 각힐은 노밴 리더5코로나오고 공익은7코임 [1] ㅇㅇ (175.207) 2021.04.01 126 0 생각해보니까 몸이 20대가 아닌거같음 [5] hver 2021.04.01 93 0 나 귱금한ㄱ0잇서 [6] poing 2021.04.01 73 0 다음 복각 시그마 안나오면 접음 [8] ㅇㅇ (59.3) 2021.04.01 94 0 카사 손익분기점 넘김? [1] ㅇㅇ 2021.04.01 68 0 이게 진짜 가챠겜이라서 너프못하는게 크다 [1] ㅇㅇ 2021.04.01 74 -1 슬슬 자야지 bean 2021.04.01 34 0 건틀렛 무지성 내가가보다는 서폿덱이 재밌지않누? ㅇㅇ (221.163) 2021.04.01 69 -1 우리 건에 너무 심취하지 않기로 해요 [2] 라라예거 2021.04.01 66 0 각힐이랑 공익이랑 둘 다 무섭다 버찌샤베트 2021.04.01 37 0 밸런스 문제는 불타는거 이해하는데 [1] ㅇㄷㄴ 2021.04.01 86 0 아 ㅋㅋ 보급소 채용권 4개 개꿀 ㅋㅋㅋ [3] BluSt0ne 2021.04.01 92 0 카붕이들은 챈질할ㄸ 에드블럭 킴? [8] 에프 2021.04.01 91 0 근데 건틀한정 너프는 전례가 있긴해 [4] 폴리네시아 2021.04.01 143 0 각힐 최대피해제한 5퍼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오는데 설명좀 해주실분? [6] ㅇㅇ (116.38) 2021.04.01 122 0 각힐 각등이 이젠 뭐받는게 좋아? [6] ㅇㅇ (119.207) 2021.04.01 119 0 이제 화 풀고 잠이나 자 [3] 몰름보 2021.04.01 60 -1 와근데 벌써 4시초기화까지 20분남앗네 [4] poing 2021.04.01 67 0 데빌셋은 버려야겠다 Koreanbural 2021.04.01 100 -2 카붕이들아 오늘이 싸이버거 데이래 [5] 오리궁딩 2021.04.01 116 -1 만약 스비가 밸런스를 위해서 너프하겠다고 하면 [16] ㅇㅇ (211.214) 2021.04.01 202 1 건틀렛 씨발 존나무섭노 ㅇㅇ 2021.04.01 136 0 건틀렛 즐겜덱 하다가 각힐 덱하니까 너무 노잼이야 [7] 솔화 2021.04.01 136 0 가챠겜은 너프 힘듦 ㅇㅇ 2021.04.01 59 0 건틀렛 각힐이 사기다 어쩐다 소리 나오지만 [2] ㅇㅇ (203.171) 2021.04.01 147 0 공익 역류는 필요악이 맞긴 함 [6] 마망쭈쭈조 2021.04.01 208 -1 붕괴한 밸런스를 해결할 스비의 숨겨둔 무기... [1] ㅁㅇ 2021.04.01 74 0 이벤트 스토리 요약 마사장님 2021.04.01 226 0 분명 아까전까진 3700대엿는데 3400대에서 다시노는즁 [4] poing 2021.04.01 103 0 접은 카사 다시 펼까? [6] 도스분충우지챠 2021.04.01 115 0 카사 여캐가 주인공인 동인야겜 하고싶다 [1] 찹쌀콩찰떡 2021.04.01 842 0 근데 배리어역류는 좀 애매한게 [8] 탑솔 2021.04.01 1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01 17: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