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캐릭터 하나하나가 좋아서 무섭다기 보다, 한놈 밴일때 나머지 한놈은 살아있을거라서 무섭다.


나공익 밴되니까 죄다 힐데로 몰려간거 봐라. 힐데가 분탕궁마냥 쳐나오는데 나공익은 또 안 보인다.


픽안되면 또 밴이 풀리겠고 열심히 픽되던 각힐이 대신 밴먹겠지. 그럼 이제 나공익이 존나 나올거임.


1주차에는 나공익한테 줘팸당하고 2주차에는 각힐한테 줘팸당하는 건틀렛이 완성되는게 너무 무섭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