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캐릭터 하나하나가 좋아서 무섭다기 보다, 한놈 밴일때 나머지 한놈은 살아있을거라서 무섭다.
나공익 밴되니까 죄다 힐데로 몰려간거 봐라. 힐데가 분탕궁마냥 쳐나오는데 나공익은 또 안 보인다.
픽안되면 또 밴이 풀리겠고 열심히 픽되던 각힐이 대신 밴먹겠지. 그럼 이제 나공익이 존나 나올거임.
1주차에는 나공익한테 줘팸당하고 2주차에는 각힐한테 줘팸당하는 건틀렛이 완성되는게 너무 무섭다 ㅅㅂ
그냥 캐릭터 하나하나가 좋아서 무섭다기 보다, 한놈 밴일때 나머지 한놈은 살아있을거라서 무섭다.
나공익 밴되니까 죄다 힐데로 몰려간거 봐라. 힐데가 분탕궁마냥 쳐나오는데 나공익은 또 안 보인다.
픽안되면 또 밴이 풀리겠고 열심히 픽되던 각힐이 대신 밴먹겠지. 그럼 이제 나공익이 존나 나올거임.
1주차에는 나공익한테 줘팸당하고 2주차에는 각힐한테 줘팸당하는 건틀렛이 완성되는게 너무 무섭다 ㅅㅂ